Sort:  

데이트???? 오와.....데이트를 하다니

ㅋㅋ 다녀올게!

밖에 너무 덥지.. !! 데이트 잼나게 하고~!

진짜 짱더워.. 고마워!
형도 즐거운 주말 보내!!

응!! 맛난거 먹고~ 즐거운 주말보내~!

사전투표 하셨군요 ㅎㅎ 저는 오늘 갈까 투표일에 갈까 아직 고민중이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시간 남길래 가봤는데,
되게 금방이더라구요!
클로에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땀샘조심!ㅎㅎ

땀이 얼마나 나던지..
도장 찍고 얼마 안 걸었는데 번졌..

주먹을 쥔 손에서 정권의 분노가 느껴진다.

다행이야.. 그렇게 봐줘서 ㅋㅋ
여자친구는 손에 살쪘다고 뭐라 그러던데 ㅠㅠ

그럼 빼야겠네 ㅋㅋㅋ

이욜~ 디오자형 멋쟁이~ 나두 내년이면 선거권 생긴답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잘보내!

고마워~! ㅋㅋ
주말 잘 보냈지? 일요일도 마무리 잘해~

서있기만 해도 더운 날씨였어 ㅠㅠㅠ

확 쨍쨍한 것도 아닌데 뭔가 기분 나쁜 더움이었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