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1 치즈 돈가스)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형들 하이!!!
잘들 지내지?? 난 요즘 원사마형의 홀뎀에 빠져서 글로 모은 돈을 다 탕진해버렸어. ㅜㅜ 그래도 한번 시작했으면 잭팟이 나올때까지 꾸준히 해야겠지?? 그래서 밑천을 얻기위해 글쓰려고 왔으니 모두다 풀봇 실수 부탁해~~!!!


대문.jpg

세상에 요리 레시피는 정말로 많지???
하나같이 어찌나 친절한지~ㅋㅋㅋ 어차피 똑같이 하기도 힘든데....
그래서 나는 그냥 설명안하고 사진만 줄께~!!

#1. 치즈돈가스

resize_1.jpg
resize_2.jpg
resize_3.jpg
resize_4.jpg
resize_5.jpg
resize_6.jpg
resize_7.jpg
resize_8.jpg
resize_9.jpg
resize_10.jpg
resize_11.jpg
resize_12.jpg

믿기힘들겠지만 시리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1회고.ㅋㅋㅋ
날로먹자~~~~~꿀꺽!!


진짜 방법이 궁금하면 유튜브봐~ㅋㅋㅋ

Sort:  

"저를 사랑하시나요?" 돈까스는 내 귀에다 대고 나지막하게 말했다.
"그게 아니라면 왜 혼자만 오라고 하셨죠?"
"그건 내 레시피의 비밀이지. 저 치즈더러 멀리 가서 한 시간만 있다 오라고 해."
"모짜렐라, 한 시간 뒤에 돌아와요." 치즈에게 말하고 나서 돈까스는 엄숙한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저 이의 이름은 모짜렐라예요."
우리는 주방으로 들어갔다. 놀랍게도 주방은 텅 비어 있었다.
"그거 참 이상한데!" 내가 소리를 질렀다.
"뭐가 이상해요?"
그때 가벼우면서도 위엄있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나가서 문을 열어주었다.
개츠비가 죽은 사람처럼 창백한 얼굴로 외투 주머니에 두 손을 깊숙이 찌른 채 슬픈 듯이 내 눈을 응시하며 말했다.

"제 점수는요..."

#wdice

@ddlldd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 이(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봄] 둥이네 주말지낸 이야기 from @ddllddll

kr-guide! 제발 와줘~!!!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8점

ㅋㅋㅋㅋㅋ주사위가 다 했네!!!
문 앞에 대기 안 하고 여기서 뭐해!! ㅎㅎㅎ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02번 $17.318을 보팅해서 $15.0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stylegold님!
레시피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사진뿐인 래시피라고 하셨는데 글도 많이 쓰셨네요^^ 후추가 고르게 뿌려지지 않아 밑간이 고르기 되지 못해 보이는데 간을 잘 맞추셨을지 궁금하네요. 완성 사진 옆에 애기포크와 함께 찍으면서 가정적임을 나타내셨군요. 멋지십니다.

그렇다면 제 점수는요?? #wdice

ㅋㅋㅋㅋ 제점수는
#wdice

@kibum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CO] see autumn in the sky.. yearning... from @kibumh

주사위형 완사마형 고마워^^
점수는 좀 틀렸네^^
88점이라니... 88점이라니

자 페이백하시죠~

제 점수는요 #wdice

@kimeggg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 여행가 KimEgg / 혼자인 듯 혼자 아닌 시카고 가는 길 〔시카고 여행기〕 from @kimegggg

1....8.......대박 소오름!!!!!!!!!

크~~~~ 제대로 된 점수가 여기에... @stylegold 봤냐?

저 주~세용~~

와 나와도 이렇게 나오냐 ㅋㅋㅋㅋ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7 이(가) 나왔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요즘 심사위원 병걸렸네.. 이형.ㅋㅋ

스골형이 심사위원 병이래..ㅎㅎ

곰돌이가 @imrahel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00번 $17.308을 보팅해서 $14.98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 너무 날로 먹었네요.
제 점수는요 #wdice

@aileech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7 이(가) 나왔습니다.
[CO] fall pumpkins from @aileecho

아... 너무 후한 점수네요. 감사해 하세요.

헐.. 점수가 노잼임.

아놔.점수하지마!!
이건 코노 컨테스트가 아니야.ㅋㅋㅋ

지금 제게 이래라 저래라 하시는겁니까? 제가 잘못 읽은거죠? 눈씻고 다시 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리스펙

리스펙 꿀꺽!! 내가 먹을께~

뱉어 내꺼야!

마음을 열고 다시 보세요~~~
저의 애정어린 댓글을.~~ㅋㅋ

곰돌이가 @aileech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01번 $17.313을 보팅해서 $15.00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팩골님ㅎㅎ
주사위 굴리는 방이라고 소문이 나서 와 봤습니다ㅎㅎ
그래서 제 점수는요...
#wdice

헐.. 거기까지 소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발형의 코노 1등을 기원하며.... 도박비 지원좀..굽신굽신..ㅋㅋㅋ

갓쏘핫딸바보요리조리사진모음

피터형 요즘 태그AI봇 모드임?ㅋㅋㅋㅋ

집에서 이런걸 만들어 먹다니 대단!! ㅋㅋㅋ

음하하.... 생각보다 쉬우니 도전해보시길....

탕진을 부추긴다.
오랜만에 왔으니... 탕진잼 즐겨 보시죠^^
애쓰십니다. 그래서 무서운거여~~~ 도박이

원사마형의 홀뎀은 탕진이 쉽지 않아.
형도 고고고고!!

왜이렇게 까매
아프리카산 돼지고기인가?

아프리카산 치즈돈가스
제 점수는요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7km와 바꾼 내 체온 ㅠㅠ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30 2018 from @epitt925

허헛. 없는 허점을 잡기 위해 노력하는 그대의 노력에 박수를!!

대.다.나 다. ㅋㅋㅋ
주사위 잘 나오면 보팅받는대서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9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30 2018 from @mimistar

ㅋㅋㅋㅋ 여긴 하우스가 아닙니다.!!
자꾸 왜 주사위를 던집니까.ㅋㅋㅋㅋㅋ

디클릭도 써 형아
탕진할수 있는 돈이 조금 더 생길꺼야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