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키
아내님한테 컨펌 받아놨다~

ㅋㅋㅋㅋ 밋업 남신~ㅋㅋㅋ

나 어제 뽀돌형 밋업해서 넘 좋았어
근데 뽀돌형이 나보다 누나형인거 알고 깜짝놀랬어;;; 완전 동안임

땡챠모 형이 84라고 했던것 같은데.... 그럼 뽀돌형은.ㅋㅋㅋㅋㅋㅋ
하긴 레이첼 형이랑 젝스키스, HOT할때 부터 알아봤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맞어 그 시대야 ㅋㅋ

파챠모 84였다고?
와 대박

완전 동안이지?^^

어디서 반말이니?

ㅉㅉㅉㅉㅉㅉㅉㅉ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피차모형님

진짜????
뽀돌형이??????
와... 뽀돌형 늙었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폭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booaae 위에 두 형이 형 욕해~!!

이형 소환한거봐..........ㅋㅋㅋㅋㅋ

스골형 엄청 치사하네 그치?

골드형이 불러서 왔어.... 어제참교육에 문제가 있었던거같아..

담에도 참교육 시켜줘~^^
자몽핑크에이드~❤️

나보다 동생이니?ㅋㅋㅋ

응 누나 맞았네 진짜 ㅋㅋㅋ
늙어보여서가 아니라 늙어서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오늘 다운보팅 첨으로 받고싶지?

아....
아니... 형아....
미안.......
아니야 아니야 미안 ㅋㅋㅋㅋ

누님이었어 대박ㅋㅋ

땡차모야

넹~ 누님~^^

나도 가고 싶다 형들 밋업..... ㅜㅜ

나도가고시프다 밋업ㅋㅋㅋ
존나 조용한거 아님?ㅋㅋ 모였는데 ㅎㅎㅎ

알고보니 다 소심쟁이
알고보니 다 낯가리고
알고보니 다 놀줄모르는
그런 사람들..../???ㅋㅋㅋㅋ

오 이거 팩트다

아마 그럴꺼야..........
내 포스팅에서 저러고 있는 사람들과는 다를꺼야.............
그치 형아...????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직 댓글 안달았구나...첫사랑 이야기 아직 안해준거규나

댓글로 대화할 거라 괜찮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