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땐 시원하게 아이스커피한잔ღ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나야나 슈퍼유양 ٩(๑❛ᴗ❛๑)۶

날씨가 엄청덥다
진짜 덥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될만큼..
뜨겁다 몸이 타버릴것같다는말이 정답인듯

이럴땐 시원하게 아이스커피한잔하면 넘나 행복하지'ᴗ'
마트에서 우유사와서 직접 제조해봤어 카페라떼!ღ
어때 시원해보여?ㅎㅎ


143335114.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ღ'ᴗ'ღ

더운날은 그저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커피가 최고지~~~!

맞는말씀!
더울때는 시원한 아이스커피지๑′ᴗ‵๑

저녁에 카페라도 가야겠어요 ㅠㅠ 너무 더워요!!!

올해는 정말 너무 더운것같아.. 작년에도 그랬었나?
아니야 그래도 작년에는 해지는 저녁에 걸어다니면 운동할만했는데
올해는 해지는 저녁에 걸어다녀도 땀이 비오듯이 흘러내리더라고 ㅠㅠ

아이스 카페라떼 넘 좋아!! 에어컨바람 맞으면서 한잔 마시면 최고!! 유양형^^

작년에는 집에서 에어컨 이렇게 많이 안틀었던거같은데.. 올해는 너무 더운것같아~!

나른한 오후에 마시면 달달하니 좋겠는데요 ㅋㅋㅋ

식후 커피 넘좋죠~!
그런데 밥먹고 30분안에는 물마시면 건강에 안좋데요! 커피도 30분후에 마시는것으로๑′ᴗ‵๑

캬 예쁘게 잘 탔다!
이나영씨 노랫소리가 머릿속에 깔리네~
여름엔 ~ 아이스커피~ ㅋㅋ

사무실에 캡슐원두 내리는 기계가있어서 ㅎㅎ
믹스가 맛있긴한데 건강하게 마시려고 될수있으면? 원두를 마시고있어๑′ᴗ‵๑
그래봤자 둘다 커피이긴하지만 ㅋㅋㅋㅋ

냉면보니 냉면 먹고 싶더니 아이스커피보니까.
당장 먹어야 겠어요 ㅋㅋ

냉면!!! 올 여름에 아직 한번도 못먹은거같은데..
수선화님 얘기들으니까 저도 급 냉면이 땡기는걸요 ㅠㅠ

요즘같은 무더위에는 정말 얼음 동동~
아이스커피가 최고인것 같아. ^^ 보기만 해도 시원쓰~

올여름은 정말 참을수없을만큼 넘넘더운것같아~

더워도 진짜 너무 덥다.
직접 제조한 카페라떼 넘 시원하게 보인다.
폭염아! 빨리 지나가렴^^

진짜 더워도 너~무 더워!! 선선한 가을이 길었으면좋겠는데.. 봄이랑 가을은 어찌나 빨리 지나가는지ㅠ

직접제조해서더욱맛있게드셨을듯해요^^

네~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만족이였습니당!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