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일상]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08_235321448.jpg

대문 by @imrahelk 땡큐 헐크형

  • 오늘의 일퀘는 불덱
    불덱이 레벨업이 좀 되어있어서 쉽게 좀 되는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ㅠㅠ
    1렙짜리들한테도 쳐발쳐발 하시네 ㅎㅎㅎㅎ
    아직 덱 구성이 좀 어려운거 같음ㅋㅋㅋ
    덱구성 공부좀 해야겠는걸
    그래도 어찌어찌 일퀘 완성
    근데 3분 다 지나갈쯤 서렌 하는건 예의가 아니지 사람들아,.,
    너무들 하시네 ㅎㅎ 시간도 없는데 ㅠㅠ
    30분이면 하는거 한 한시간은 한거 같다 그사람들 때문에 ㅋㅋㅋ

시즌이 2일정도 남았는데 난 실버 못달고 브론즈에서 끝날듯 ㅋㅋ 확실히 3분룰 적용 이후에 게임을 많이 못해서 인지 랭크가 좀 낮네

1208스몬1.jpg

  • 집안 결혼식이 있어서 아침부터 서둘렀더니 벌써 졸려온다 ㅠㅠ
    정말 스페셜한 하루였음...오늘 저녁 시켜먹고 일찍 자야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booaae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gfriend96

...무 고마워 ^^
나 감성적인 인간이 된건가? 새벽에 대문이 잘만들어진다^___^


6번째 sweetpapa 형 글읽을 시간이~ 제목3가지 정해서 알려줘~
7번째 epitt925
8번째 fur2002ks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잘자 형아 ㅋㅋㅋㅋㅋ

집안 행사가 있어도 일퀘는 필수!

3초 남기고 서렌.... 너무 짜증나네요....ㅋㅋㅋㅋ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굳나잇~~^^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82 which ranks you at #86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