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경찰 조사 중 - 급락 원인인 듯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검찰이 가상통화 거래사이트를 운영하는 업비트의 사기 혐의를 포착하고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업비트는 가상통화를 보유하지 않고도 마치 보유한 것처럼 속인 혐의를 받는다.

이유가 있어서 내렸구만....

어차피 업비트는 암호화폐 보유하지 않고 중개만 한다고 다 알고 있는 거 아님?

단기 악재니 줍줍하기 바람.

★★★ 2018-05-11-16-12-09.jpg

gazua로 올렸는데 댓글이 다들 진지해서 이거 태그 내려야겠네요. 제가 잘못했습니다.ㅠ.ㅠ

Sort:  

장기 우상향할거라고 믿는다면 역시 저점에서 매집도 좋죠.

오늘 비가 많이 오네요. 주말 저녁 잘 보내고 계시죠?
다름이 아니라 전에 만들어 드린 배너가 컴에서 보니 영 제 맘에 안들어서 다시 만들었어요. 롱다리님도 잘 표현이 안된것 같기도하고요. 이왕 해드리는거 제 맘에 드는걸로 해드리고 싶어서요.
두가지로 만들었는데 기분에 따라 골라 쓰세요. (혹시 원하시는 문구 있으시면 말씀하세요..넣어 드릴게요)

1526124152946.jpg

https://steemitimages.com/DQmSqgL1f5KtrLbcKygNjKadRxjfyiH15kCRaTkHZVB3A2Q/1526124152946.jpg


1526122647653.jpg

https://steemitimages.com/DQmesoAu2c76LmdPoqxjW36rf4WFcEDEGiSNqE2SVZyzYcY/1526122647653.jpg

이런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분위기따라 번갈아가며 사용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롱다리님이 제게 해주신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아 업비트 진짜....계속 써야되나요 이 못 믿을것들!!!흑

시장은 거대해졌는데 감리감독을 제대로 못하니 이런 일이 생기는 거죠. 오히려 이번 일로 선진화된 시스템으로 바뀌면 좋을 것 같아요.

단기 하락 줍줍을 시도했지만 조금 타이밍이 늦었네요. ;ㅎㅎ

저도 급히 업비트에 입금했는데 시간이 조금 늦어져서 바닥에서 줍줍은 아니네요. 나쁘지 않은 가격에 매수는 된 것 같아요.

이런 악재는 순간적으로만 하락할 뿐 금방 회복되더라구요.

경험상 이런 경우는 곧바로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투자했습니다.

그러네요. 실시간 급상승 뉴스로 나오네요.
압수수색한다고...

뉴스 올라 오자 마자 급하게 포스팅했는데 유용하게 이용하신 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가즈아 테그보고 반말쓰려다가 너무 진지해서 ㅋ 존댓말을. .,쓰게되네요.

그러니까요. 이 무거운 주제를 너무 가볍게 봤나 봅니다.

ㅎㅎ가즈아태그였는줄 저도 몰랐네요.
저도 진지모드로...
이거 지금 뉴스에 계속 나오네요. 장부거래 운운하더라구요.

일단 결과는 나와 바야 알겠지만 정상적인 투자로 가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테일님...저 테일님 글 보고 업비트 접속하고 진짜 아까 너무 깜짝 놀랐어요!
마지막 문장 읽고서야 가즈아인 줄 알았네!
ㅎㅎㅎ

조용히 태그 내렸습니다. ㅠ.ㅠ
이참에 바닥 찍고 올려주면 좋겠네요. 오늘 급하게 투자금 늘였습니다.

세상에, 그랬다구, 이렇게 까지나...

그러게. 근데 어차피 털고 갈 악재니 긍정적으로 봄.

어차피 예상했던 바라서.... 그러려니 하네요 그래도 조금씩 채굴한 비트를 업빗에 전송시키는 재미가 쏠쏠해서... ^^ 그래도 남아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보다 더한 사건도 겪었는데 흔들릴 필요 있나요. 그냥 버텨야죠.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