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몰랑일기 66

in #kr-gazua6 years ago

찡님이 안보여서 그랬는지........스팀잇이 얼매나 버벅거렸는지 알아요?
스팀잇을 폭파하든 찡님 멱살을 끌고오든 해야긋다-싶었는데....이제 모든게 해결!
그렇게 팥빵을 밀어넣어도 살로 안가요? 신비....................................................

Sort:  

우와ㅋㅋㅋ타타님ㅋㅋㅋㅋ어찌 이런 초라한곳에ㅋㅋㅋ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스팀스달.jpg
찡: 초라한 곳에 와주셨네요. 쯧쯧...

스달: 아 뭐 10$면 고저 만족합니다 네~!


갑자기 왜 이 장면이 떠오르죠?ㅡ ㅡ;;;

ㅋㅋㅋㅋㅋ
��_�ㅼ꽌�⑥씠_由ъ쫰_�쒖젅.gif
선물입니다
눈정화 하고 가소서

ㅋㅋㅋㅋㅋㅋ머임

ㄱㅇㄷ

ㄱㅇㄷ ?ㅋㅋㅋㅋ무슨뜻이죠 돌부처님

고웁다?
아냐...시타님이 이정도 건전한 표현을....

ㄱㅇㄷ
고웁다?
는아닌듯하고
고인돌?ㅋㅋ
ㅋㅋㅋㅋㅋ
고인돌ㅋㅋ

아ㅡ
귀엽다!!
귀엽다인듯

개이득이죠! ㅋ

고인돌?

귀엽다지?

개이득이지!!
개이득!!!
이걸 모를줄이야...

심장까지 씻어주는 이 세척력이라니....

ㅎㅎㅎㅎ후후후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042.71
ETH 3175.4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