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kr 네임드는 함부러 까는게 아닌가보다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eJQCAv29uPk2zkaNq5P3eahDD78wvJGRJg5oDRwCncJW_1680x8400.png

역시 스팀잇 명성 68이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니구나ㅋㅋㅋ

네임드는 함부러 뭐라하는게 아니었어.

도넛 함 봤더니

셀봇 24.2% + 펀딩 40.7% 에다가 그 다음 상위 보팅 3명까지가 전체의 83%를 넘게 차지하길래

뒷통수 맞은거 좀 같다고 했더니

직접 대꾸도 안하고는 다른곳에서 피해자인척하며 돌려까기까지ㅋㅋㅋ

인성의 이유라니..ㅋ 네 그 인성 대단하시네요.

아닌척 이렇게 대놓고 까면서ㅋㅋ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그는 바르지 않다고 수많은 지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바르지 않다고 지적하던 주변 사람들이 누군지 대충 알긴하긋다. 최근에 만나고 온 그들? ㅋ

@lekang형 괜히 중간에 끼인건 미안하다 ㅋㅋㅋ

Sort:  

욱형 왜그래....?
명성68은 시조 고래급 아냐?

명성 68 님 도넛보니 셀봇 24.2% + 펀딩 40.7% 에다가 상위 보팅 3명까지가 전체의 83%를 넘게 차지하길래 좀 그렇다 했더니 뭐라 하시네 ㅋㅋ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불륜 이런건가??ㅋㅋ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아 진짜 내가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같네..이놈의 스팀잇

와ㅋㅋ근데 오랫만에봐도 똑같네. 도넛이 파인애플같아

형은 무슨 사람들 도넛만 보고 다녀?ㅋㅋㅋㅋ

변했나궁금해서봤지.ㅋㅋㅋㅋ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더라

송아형 도넛매니아 였군.ㅋ

셀봇 말고 다른게 펀딩용 계정인지는 몰랐네 허허 (말잇못

나는 인성은 없어도 솔직하게 살란다ㅋㅋㅋ

욱사마도 명성이 62나 되는걸! 힘내!

오~스노형 오랜만이야ㅋ요즘 보기 힘드네 많이 바쁜가봐ㅎㅎ

오와 스노라인형 너모 오랜만에 본다 잘지냈어?

헐!! 형살아있었어?? ㅋ

병 형신이야? 진작에 거른 어뷰징옹호 유저를 가지고 통수가 웬말이야? 신경쓰지말어~ 나는 5년째 빠르고 똑똑한 KT만 쓰자너~~

어후..그러게 말이다..유플도 거기서 거기라 KT밖에 없네..근데 아직 활동은 안하지만 @올레 계정 선점한 녀석도 만만치 않아ㅋㅋㅋ

통신사들 다 왜들 그러냐... 내 기준에선 셀봇만 20%도 과하다.

어후..형 근데 나 kr에 적을 너무 많이 만드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안스럽다. 욱형이 깐 짓을 본인이 하지 않는 이상 편이 되어줄께. ㅋㅋ 별 힘은 없지만.
그래도 통신사가 딴데 가서 뭐라 하는 거 보면 떳떳하진 않았나 보네.

(kr-gazua tag는 반말이 규칙인거죠??)

to 욱형
욱형 말에 의하면 포스팅하고 포스팅에 셀봇 하는게 문제라는거지??
그리고 펀딩에는 참여하면 안돼는 거였어?? 아니면 펀딩에도 참여하는 적정선이 있어?? 혹시 가이드 같은게 있으면 좀 알려줘~

to 룸구
딴데 라는게 어딜 말하는거야??

하..그들과 똑같이 셀봇 말만하면 셀봇 자체를 비난한거처럼 그러지좀마 나도 셀봇 한다고. 셀봇이건 펀딩이건 적당히 하자는거지. 적정선이야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거라고 하지만 형은 왠만한 기준을 놓고봐도 (펀딩을 포함하면) 좀 심하다는 거였어. 그리고 그럼 거기다가 댓글로 이야기하면되지 뭘 따로 포스팅까지해서 돌려까 인성까지 들먹이면서말야. 그게 형이 생각하는 인성이야?

그럼 작성한 포스팅에 셀봇을 하는거랑 펀딩에 참여 하는게 문제는 아닌데.. 적당히 좀 하라는 거지?? 욱형이 생각하는 적당히 라는건 얼마정도의 기준을 말하는 거야??

나는 펀딩포함 30%를 max 정도라 생각해. 위에 방구(room9)는 20%라고 하듯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지. 그리고 그 30%를 제외한 나머지도 몇명이 아니라 좀 다양하면 좋겠어. 위에도 말했지만 형은 (펀딩포함)셀봇이랑 상위 3명이 84%에 가깝거든..아 참고로 나도 펀딩 참여해 다른 이유가 좀 있긴하지만ㅋㅋ

욱형 말대로.. 조정이 될 필요가 있겠네.. 뭐 스팀잇을 그만두거나 말이지.. 의견 줘서 고마워.. 덕분에 내 패턴을 돌아보는 계기가 된것 같아..

그리고 범죄자 취급당한 듯한 느낌을 받은건 내 스스로의 생각 이겠지만.. 그리 편하지는 않은것 같아.. 이 점은 참고해 주고.~

욱사마 존경해.

르캉이왜? 나 방금 르캉이랑 술마시고 왔는데ㅋㅋㅋ 암튼 누가 울 욱사마가 바르지 않데? 너무 바러서 탈이구만!!!

담에 나랑도 술 한잔 하자. 진짜 내가 함 간다 가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형 ㅋㅋㅋ 지누킹 왜 난 뺴고 말해? 내가 부끄러?

욱형 화이팅!

욱형 항상 까줘서 고마워

욱아!
그냥 까봐.
누군지 나두 쫌 보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