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금손
프로님이셨군요 ^^
역시 좋은 글이 많으시더니

@금손 그게 아직 포스팅이 없어서 프로댓글러로 위장 중...

금손 왔어, I’m still hungry(나는 아직도 배고프다) ㅎㅎ 미션클리어하고 갈꺼지.

@금손 미션클리어 하고 미션클리어 올리고 갈께.

@금손
오늘 열심히 달려
신기록 세우자!

금손왔어, 그리워 그리워~ 너무 보고 파서~

@금손 나도 새벽에 깨서 금손 기다렸어~

아 그랬구나
일요일은 9시쯤 올릴까도 하다가 그냥
보팅액수가 적으면 묻히더라구

@금손 알게 모르게 금손 많이 기다릴껄?

@금손
나도 이 집 제일 먼저 찾음 ㅋㅋ

금손 왔어, I’m still hungry(나는 아직도 배고프다) ㅎㅎ 미션클리어하고 갈꺼지.

@금손
ㅋㅋㅋ 이 멘트도 나오네
맘에 들드만

이런자세 완전 환영
적극참여 13댓글이 문제겠어 그치

@금손 그렇긴 한데 하다보면 과제하는 기분이 들어 더 안하게 돼.

@금손
옳은 말씀이네 약간 공감이
그래두 별 신경 안 쓰고 하면 될듯
쥔장한텐 미안하지만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해야지
맘 편하고 이집서도 오래오래 놀듯

@금손
참고로 어제 바빠서 귀찮아서 안 했음
그러니 지금 더 좋음
숙제 아님 쥔장이 꼬셔도
여긴 놀이터

금손왔어, 스팀잇하면서 아직 내 포스트 안온 엉아들 많잖아 리스팀 해줘

금손 왔어,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댓글 달아볼까?

@금손 비오는 아침 모닝커피라... 좋구나...

@금손
아 읽다보니 나도 커피가 땡기네ㅋㅋㅋㅋ
커피한잔 타묵어야겠드아ㅋㅋㅋㅋㅋ
맥모골 맥화골 쟈댕 종류별로 스틱이 다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근데 선유기지 커피가 짱인데!!!!

금손왔어, 엉아 가즈아 백번만 외치고 갈까? ㅎㅎㅎ 100만 외치면 모든할듯 즐거운하루~

컴재부팅중이라 핸폰으로 열심히 댓글 다는 중 ㅎㅎ

@난 아이패드로 하는데 얘가 자꾸 단어를 지맘대로 바꿔서 힘들어...

아이패드 난 에어2거든..
댓글이 400개 정도 되니까.. 열라 버벅거려
아이폰 8이 훨씬 빨라.. 짱나..

You got a 5.9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walking100!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