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로또 명당 황금복권마트 1등 2등 수룩한 곳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이천

황금복권마트

로또 1등~2등 수두룩 당첨된 명당 ㅎㅎ

아니 지나가다가 우연히?들렸는데 이런 복권 명당인가= ㅎㅎ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다른가 했더니

들어가보니 복권명당 ㅋㅋ

1등~2등이 당첨 많이 되니 사람들이 점점더 몰려 오는듯!

이천의 기운이 남다른가?ㅎㅎ

이거 머 분위기가 ㅋㅋ 남다름
ㅋㅋ

ㅋㅋㅋ 훈장처럼 진열된 1~2등 당첨된 ㅋㅋ
여기와보니 복권을 안살래야 안사볼수가 없었음.ㅋㅋ

하지만 이번주 나는 5등만 당첨 ㅋㅋ

Sort:  

확률적으로는 사람이 몰려서 그런게 맞긴 하지 ㅋㅋㅋㅋ

ㅋㅋㅋ 그르쥬 확률적으로 하도 몰리니

우와..... 여기가봐야겠네요>_<
진짜 명당느낌이 ㅎㅎ

ㅋㅋㅋ 왠지 해야될 것 같은 기운이 느껴졌던

가게마다 당첨번호 뽑는기계가 있나봐요.;;
네비찍었는데 1시간걸리네요.ㅋㅋ

ㅋㅋㅋ 그런가

당첨이 잘되니 사람들이 더 와서 많은 사람들이 하다보니 그런듯

다들 보면 몇천원이 아니라 ㅋㅋㅋ 대량으로들 사시네요

매주 대량으로 사는것 보면 신기하네요.ㅋㅋ

네 ㅋㅋ 대량으로 사는 사람들은 무섭게 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