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정액제 술집

in #kr-gazua6 years ago

무한소고기 , 무한조개, 무한스시,무한돼지,무한게장....하여간에 다니다 보면 무한리필 천지아님?

무한 리필 고깃집은 술팔아서 남는거라고 하던데 발상의 전환이 맘에 듬.
일본에서 시작한거 웬지 한국에서도 가능할것 같음.
과거에 일본에서 잘된거 한국에 넘어와서 잘된거 꽤 있지 않음?
물론 살면서 장사를 안해봤기때문에 그냥 느낌적인 느낌임,

술 마진 같은걸 몰라서 안될지도 모르겠지만 시장조사 좀 해보고 약간 변형해서 한국화하면 잘 될것 같은 예감이 전립선과 괄약근을 이중으로 자극함.

Sort:  

우리나라에서 인당 월 10만원해도 망할거 같으~ 왜냐면 내가 맨날 갈거거든 ㅋㅋ

3만원은 그렇고 5만원이 좋지않을깕 히히

하하 재미있는 컨셉의 술집이네요!

우리나라에서는 10만원정도는 해야할걸 ㅋ

형 술 무한리필도 벌써 존재한다구
월정액제는 없지만 ...

일본은 한국의 3~4년 뒤 모습이라게 맞는거 같습니다ㅎㅎ 처음에는 무한리필도 맛 없고, 질도 안좋았는데... 요즘 보면 맛있고, 저렴하고 맛있는 곳도 많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술 무한리필에 안주가2~3만원짜리로 술만 계속 먹었던 기억이 난다.

1개월 동안 삼만원이면 넘 괜찮은데 한국 들어오면 얼마되려나ㅋㅋ

우와 월정액제 술집 신박하다!

본전욕심 충실한 우리나라에서 저거 하면 죄다 만취할때까지 마시고 나가겠구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