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상장으로 인한 뚝배기쑈 , 피할수 없다면 즐겨보자.

in #kr-gazua6 years ago

며칠전에 미스릴 100배쑈를 보고 감동받은 흑우들이 많은것 같애. 나도 저녁에 짜빠게티 먹으면서 실시간으로 보는데 지렸지 뭐야.

그에 감동받은 흑우들이 어제 골렘쑈에 동참한것 같더라고,
무려 5배임에도 불구하고

인제 겨우 5배임. 골렘 제2의 미스릴인데 아직도 안탄 흑산도 말랑카우 없제? ㅋㅋ

하고 호기롭게 들어왔다가 전부 물려서 뚝배기쑈에 희생량이 되었지.

게다가 골렘은 이미 업비트 BTC 마켓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화마켓에 상장됐다라는 이유만으로 이런 뚝배기쑈에 동참하는 흑우들이 있단말야.

코인장에 활기가 돋는 시발점같은 소리하지 말고 , 이런 장난질을 한번 예측해 보자구.


아래는 업비트 현재 BTC 마켓중에 원화마켓에 중복되는것 제외하고 남은 것들이야. 이 목록에서 원화마켓이 된다면 골렘처럼 뚝배기쑈를 살짝 기대할수 있지 않갓어?

물론 누구나 다 본인은 그런것에 눈길 안둔다고 자신하지만 막상 순식간에 그래프가 떡상하면서 뚝배기쑈가 진행되면 정신못차리는 주인공은

물론 골렘처럼 5배는 어려울테니 적당히 해보자고

게임크레딧
구피
나브코인
넥서스
노시스
누비츠
뉴메레르
다이내믹
도지코인
디마켓
디센트럴랜드
디센트럴랜드
디스트릭트
디지바이트
디지털노트
디크레드
라디움
레드코인
레볼루션VR
루너
루프림
리피오크레딧네트워크
메메틱
모나코
모나코인
모네터리유닛
바이버레이트
바이트볼
밸코르
버스트코인
버지
베리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
블랙코인
블록넷
블록메이슨
블록브이
비아코인
비트베이
비트빈
비트센드
살루스
솔트
스웜시티토큰
스피어
시린토큰
시베리안체르보네츠
시빅
시스코인
시아코인
시프트
신디케이트
아라곤
아이온
아이잭
애드엑스
애드토큰
언브레이커블코인
업토큰
에이엠피
엔엑스티
엘라스틱
엘비알와이크레딧
엣지리스
오케이캐시
왁스
윙스다오
유니코인골드
유빅
이그니스
이니그마
익스클루시브코인
익스펜스
인터넷오브피플
제로엑스
젠캐시
지코인
코어코인
코파운드잇
퀀텀리지스턴트렛져
클록코인
텐엑스페이토큰
트랜스퍼코인
트루USD
파티클
팩텀
페더코인
페이션토리
폴리매쓰
휴매닉

이정도야 대략 90개 정도라고. 이 90개는 업비트 BTC마켓만 있고 현재 원화마켓이 없지.

장난치기 얼마나 좋겠어?

아직 업비트에는 90개의 코인이 있사옵나이다.


여기서 단순히 한번 볼륨량으로 보자고.

버지
시아
구피
시린
도기
누비츠
클록코인
시빅

이정도가 그나마 볼륨위에 있는데 이건 뭐 기준잡기가 뭐하드라고 . 별로야.(클록이 옛날에 클록 그건가...)


내 맘대로 몇개 정도를 잡아봤어.
적당량 나눠서 산다음에 매도 간격을 큼직큼직하게 걸어두고 오랫동안 묻어둘 생각이야.

나브
도기
디지바이트
디크리드
리피오크레딧네트워크
비아코인
버지
시빅

요거라고 . 난 카톡을 안해서 천상 비트렉스에 걸어야돼.

잘되면 소고기 먹고 아니면 너구리 먹는거지.

이맛에 코인충 하지 않겠어? , 본인만의 흑우코인 리스트를 만들어보든가.

Sort:  

제발 코인의 가치를 보고 투자하길... 빨간불만 보고 투기하려면 강원랜드 가던가~

미안한데 무슨말인지 모르것다. ㅎㅎ

시빅 ㄱㄱ 모두들 시빅을 사자! 물론 난 안샀음!

이거 작년에 형이 했던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음. 근데 그때 거래소가 더이상 신규추가 안한다고 해서 정리했다가 다시 시작할려고 , 이번에 몇개 더 추가함.ㅋ

코인충의 한탕주의를 보여주갔어.

내래 반드시 소고기를 먹어주고야 말갔어.

동무 거 같이 좀 먹읍세다. 나도 한번 해보갔어.

리스트 정리 고마워... 커피를 닭으로 업글해볼께

ㅇㅇ 본인만의 감칠맛 나는 흑우코인 리스트를 만들어서 꼭 성공하길!

역시 우형이네

시아버지 가즈아

코인은 왜이렇게 어려워 ㅠ
나도 해보고 싶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3.82
ETH 3766.83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