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자少女 마시] 황금거북+보팅 이벤트[wordgirl masi] Golden turtle event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거북아, 거북아 머리를 내 놓아라. 그렇지 않으면 구워서 먹겠다(龜何龜何(구하구하) 首其現也(수기현야) 若不現也(약불현야) 燔灼而喫也(번작이끽야)

황금알 6개도 나와야하는데...

마담 플로르님 글보고 전 이렇게 쓰고 싶네요.

어제보다 오늘이 조금 더 빛나는 내게 감사합니다.

Sort:  

풀봇 드립니다. 위대한 감사네요. 모든 면에서 날마다 나는 더 나아지고 있음에....감사합니다.

사실 살아있는 모든 날에 감사해야죠.
타타님도 감사하고요.
너무 많은 감사 받으셔서 오늘은 행복하시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903.90
ETH 3098.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