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매지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21_181209086.jpg

블랙매지션이 주문을 영창하며 바람을 부르는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옷은 산지 얼마안되긴했지만 정말 애착이가는옷이다.
일본유학을 할때부터 넘나 가지고싶었던 옷이였지만
생산이 중단되서 더이상은 naver 구할수없다그래서
눈물을 머금었지만 띠용 한남동 꼼데매장에 들어와있길래
냉큼 사버렸다 히히 그런데 요즘다시 일본에서도 재생산하고 있더라.
진짜 꼼데 너무한거아니냐 개새끼들아.... 15만원은 더비싸게주고샀다거...

쨋든 이옷입고 치욕당한적도 상당히 많다.
아빠는 무슨 레슬링가운처럼생긴걸 입고다니냐며
그 옷 입고거실한가운데로 걸어나오면서 추성훈처럼 무릎꿇고
기도나 한번 해보라했다.하나도 안웃긴다.

또 친구들은 이은결망또 ㅅㅌㅊㅋㅋ 라고 하지만
아무문제없다.

Comme des garcons Forever... 에이멘....

Sort:  

모지? 이느낌적인느낌... 왜케 잘어울려보이는거지

오늘의 베스트아부

유희왕의 그 블랙 메지션인가요? ㅎㅎ

형은 블랙매지션걸할래??

아버지의 마음이 저랑 똑.... ㅋㅋㅋㅋㅋ
패션~ 전 아무리 봐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형 왜여 젤애정하는옷인데...

가메형 존경스럽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이제 가즈아에 올릴사진이읍따

오오...도전할 엄두도 안 나는 옷이다...@_@

담에함빌랴줌입어봐 느낌 ㅅㅌㅊ

형 한남동왔으면 나보러와야지;;

한남은 꼼데아니묜 안감 ㅎㅎ

로브 느낌나고 좋은데?
좀 긴 애들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같긴하다.
내가 입으면 바닥청소 잘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도 모텔에서 훔쳐왔냐그러더라쒸익.....

일본 유학생 출신이였군요 . . . 멋집니다. 저 겉옷 ? 바막 . . . ? 도 멋져요 .

추성훈가운어떤가요
이제 곧 프로레슬러데뷔할생각입니당

은결이형 진짜 ㅅㅌㅊ로 멋있는데 그치형

예능도 잘하고 마술도 잘하고 ㅆㅅㅌㅊ지!!ㅋㅋ

그래서 비둘기는 어디있나요~?

하하 속옷에 고이 숨겨두었습니다 비둘기는 소중하니깐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