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라모라모라모라17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508_130955.jpg

  1. 20180512_074145.jpg

  2. 일단, 어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기 위해서 극약처방으로 빌려온 고슴도치의 소원이라는 책이다

  3. 피곤해서 46페이지 까지 읽은 간단 리뷰 시작

  4. 이책으로 말할 것 같으면 몹시 우유부단한 고슴도치가 집에 친구를 초대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하는 상상이 주를 이룬다.

  5. 본문의 중요내용을 가져오고 싶지만 스마트폰이라 엄지손가락이 광탈될수 있기에 참아본다

  6. 갑자기 해님 달님에서 신들린듯 오누이를 뚜까패던 미파어린이가 생각나서 비슷하게 따라해봐야 겠다

  7. 하지메 마시떼.찡자데쓰.
    오늘은 고슴도치 스캠자식을 뚜까따봤습니다.
    고슴도치 완전 짜증나는 기만자!
    뚜까패버리고 싶을 정도로 핵짜증나는 빌런임 ㅇㅇ
    뚜이시 뚜이시 a씨 n씨 i씨 처럼 아싸분위기 솔솔 이런 븅신들
    지혼자 집에서 끙끙 거리는게 아주 오졌습니다
    진짜 세상 잘돌아간다. 빌어먹을
    이러니 아싸라는 썰이 생긴거
    완전 핵노잼 책 ㅇㅈ

  8. 고슴도치가 이 글을 봤다면 가시를 모두 뽑아 내몸에 꽂았을것 같다

  9. 이거 성대모사 은근 꿀잼이군 하긴. 미파체는 엄청 미파스러워섴ㅋㅋㅋ ㅋㅋㅋ몇마디 안써도 미파체. 하이. 뚜이시 뚜이시

  10. 미파상, 고멘나사이 암쏘쏴리 벗알러뷰♡

  11. 책리뷰가 이렇게 끝나농

  12.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는 켄지가 친구 죽고 쓴 곡이라는데 어쩐지 가사가 엄청 슬픔ㅜ.ㅜ 이노래 듣고 우는 여자들 많음ㅠ.ㅠ 전주부터 슬픔ㅠㅠ

  13. 오늘까지 1일 1포하기로 약소쿠 했으니

  14. 아모라모라모라모라모라

DQmavUcR4UyeFe6w6Lx6Y8k9Ch4rdq5xnhaLWLYV94aP1K1.png

Sort:  

안되는게 너무 많네. 아쉬운 스팀잇.

진짜 열심히 쓴 공포이야기를 날린 내심정은 찢어지넹 다음에 내가 겪은 실화공포이야기를 폿팅해야할듯

어떻하겠어
여기는 사진도조심 이야기도 불펌조심인데
뭐 어쩌겠어
너무 상심해하지망

ㅎㅎ형도드뎌 약먹었구낭!

미파가 되어쏘요

아니 찡여사 찡자스님 아니 주무십니까?

저는 2교대뛰는 여성이라 밤샘이 일상입니다

찡 나 치과왔오 무서오 찡찡

조던ㅋㅋㅋ명성
내일쯤 나따라잡을듯

찡 55됏오 이러다 고래되겟네 헤헤

너가더빠름 ㅇㅇ글수를보거라ㅋㅋㅋㅋ친구여

Congratulations @zz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어이쿠 잠이 번쩍 깨네
감사하다능

으엉
무서운얘기 괜히 지웟나바여
둘껄ㅋㅋ

그럼 내일부터는....
폭풍 포스팅? 덜덜덜

아니얌
뭔또폿팅이래

뭔가 긴 노래가산가..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에 봐서 다행인 글 ㅎㄷㄷ

괜히 지웠나봐.후회됭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861.47
ETH 3215.2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