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 38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zzing.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kiwifi님께 축배를! 🍷)

  1. 업그레이드된 깔끔대문달고 아몰랑일기 가쥬앙!

  2. 전쟁통에도 열심히 소식을 전하는 많은 언론인들이 있듯이, 전쟁터같은 집안에서도 나의 일기를 쓰는 미친 여자 찡자(...)

  3. 그래서 파출부를 쓰고 싶다고 강려크하게 일기에만 써봅니다. 저에게는 3명의 릴리프가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오 ㅋㅋ여러분!! 10000번 소원하면 온 우주가 이뤄준다는 이야기를 믿습니다.

  4. 모든 소원을 이뤄준다는 그 주문을 다 같이 외워봅시당

  5. 압둘라와 스칸이 오치에서 클래욥시계를 차고 에스앤디박스의 센터링에서 만났네 우! 재밌구나ㅋㅋㅋ

  6. 금기시 되는 주문이니 1달에 한번 안방 옷장에 들어가서 조용히 읊조리고 나와ㅋㅋㅋㅋㅋㅋㅋ

  7. 아 정말 다ㅋㅋ귀찮쿠나

  8. 엄마도 자격증 취득을 해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와~~~~~~~~~~~~~

  9. ㅡAㅡ아~~~~~~~~~~~~~~~~~~

  10. 아~~~~~~~~~~~~~~~~~~~~~~~~~~~~

  11. 이제 명성도 56이고 뉴비도 아니니 글에서 스팀잇 선배만의 포스를 풍겨야 할텐데요ㅋㅋ

  12. 아~~~~~~~~~~~~~~~~이것이 포스다

  13. 아~~~~~~~~~

  14. 아~~~~~~~~~~~~~만 쓰고 2달러를 넘는 기염을 보여 주갔써 왜냐 나는 스팀잇에서 선배니까 잘보거라 뉴비듀롸

  15. 아~~~~~~~~~~~~~~~~~~~~~~~~~~

  16. 스폐셜 포스다아~~~~~~~~~~~이것이이잉

  17. 아~~~~~~~~~~~~~~~~~~~~~~~~

  18. OCN에 쥬라기공원한다~~~~~~잘봐라

  19. 근데 진짜 쥬라기공원 같은곳이 만들어지면 대박날듯 무섭긴하겠지만.. 공룡보고 나면 사자 호랑이보고 코웃음칠듯
    티라노사우루쓔 행님 굽신굽신
    그전에 이미 공룡보고 놀라서 그자리에서 얼어붙겠지 쿠크다스 심장이 다 깨져서 바스락 바스락..

  20. 곧 신작 개봉한다던데 재밌겠구나 물론 난 서포트아니고 그냥 개인적 견해이다아아~~~~~~

  21. 밸로시랩터 저의 애완동물입니다ㅋㅋㅋㅋ이거 #kr-pet 써야하는거 아닌가 ㅋㅋㅋ랩터를 가진 찡자님 ㅋㅋ아아

  22. 내딸 찡이 최근 제일 관심을 가지는 것은 공룡

  23. 티비에 공룡나오면 그리도 비명을 지름

  24. 내남편이 티비에 에이핑크봤을때 보다 더 좋아함

  25. 내남편이 에이핑크를 얼마나 좋아하냐면 딸이름도 정은지로 지을뻔ㅋㅋㅋㅋㅋㅋㅋ

  26. 한심😏

  27. 😩

  28. 이렇게 글소재도 없고 망나니 할바탕구소리나 적어대다니 이러니 내 블로그 퀄리티가 떨어지지ㅋㅋ

  29. 블로그글 엮어서 책내는 분들 진심 존경해야함

  30. 근엄진지궁서체 넘나 힘든것.ㅋㅋㅋ

  31. 내 일기는 책으로 나와도 최불암 시리즈 마냥 초등학교 문방구에서 팔게 해줘ㅋㅋ 서점에서 보면 낯뜨거워 지니까ㅋㅋㅋ(출판한다니..누가?ㅋㅋㅋ김칫국드링킹)

  32. 인기가 너무 많아서ㅋㅋ 며칠만 글을 안써도 나의 팬들이 실망할까봐 주섬주섬 챙기는 찡자의 모습

  33. 이렇게 일요일이 저물어 가네

  34. 다들 한주 마무리 잘하고 내일은 월요일!!

  35. 아몰랑ㅋㅋ

Sort:  

2딸라 넘었네. 포스 인정.

(시리즈태그달았더니...👀그분이 보셨나봅니다)

ㅋㅋㅋㅋㅋ

감상평을 쓰란말이야아아아아AAAA~~~~~~~~~~~~

찡형 나 이거 보팅 좀 부탁해도 될까. 보팅횟수가 점수에 포함되거든. 액수 작아도 좋아.
https://steemit.com/tasteem/@room9/tasteem-3caed9

정말 맛있겠어요!!!

점점 글이 우주로 감 ㅋㅋ

쓰려하나 써지지 않고 ㅋㅋ 일단 뭐
저의 포스는 보여준듯 하니
ㅋㅋㅋ똥글싸고 만족중입니다ㅋㅋ

??????? 아몰라

어떤가요
저의 포스가

포스? 아몰라~~~~~

ㅋㅋㅋㅋ따라하지 말지말입니딘

찡지 암몰랑도 씨리즈니까 태그 쓰면 되겠다
아~~~~~~~~
A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쓰고있쮜ㅋㅋ그래서 씨리즈 관리자가 내게 보팅줌

ㅋㅋㅋㅋ진심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절보고 배우시면 안되요
인간이 진화해야 하지요ㅋㅋ

요샌 초딩들 수준도 높아져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