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라 43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zzing.jpg

  1. 생각보다 많은 젊은이들이 결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많은것 같다. 결혼의 실체, 결혼생활 전격해부 같은곳에 등장하는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가 모든 케이스를 대신해 주지는 않는데 말이다.

  2. 확실히 검색해보면 결혼생활중의 스트레스와 좋지 않은 경험담들이 줄을 잇고 당당한 고백이라도 되는듯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다.

  3. 사실 나도 솔직히 말해서 행복하다고 할 수 있는 결혼생활은 아닌것이 확실하다. 남편과도 이틀에 한번 꼴로 언쟁이 오갈때가 많고, 20개월 아기와도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아 애를 먹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4. ㅡ ㅡ ㅡ 2시간후 ㅡ ㅡ ㅡ

  5. 적고보니 내가 결혼전도사라도 되는듯 적은것 같다. 각자의 선택일뿐.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이라는걸. 잊지말길.

  6. 진지한 글을 적으려다 다른일을 해버려서 감정이 다 날아가버렸다.

  7. 열정적으로 비혼주의자들을 얼레리 꼴레리 약오르지 약올리는 글을 진탕 쓰려다가..

  8. (............먼산)

  9. 그들이 나를 안타깝게 볼것 같아서 ㅠ.ㅠ우웁...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을테야

  10. 진지글이 또 아몰랑체로 바껴버렸네ㅜ.ㅜ

  11. 슬픈것

  12. 일하면서 인생에 대해 잠시 생각해봤다.

  13. 인생이라고 하니 죽은 이들의 묘비명이 불현듯 생각난다. 짧은 글로 진정한 박제가 되버리는 나의 인생한마디. 나는 내 묘비명을 뭘로 적을까?

  14. 여러가지를 생각해봤다.

  15. 여러가지

  16. 찡여사 여기 잠들다(꾀꼬닥)

  17. 눈물많은 수다쟁이, 이곳에 잠들다(꽼)

  18. 나는 고래다(ㅋㅋㅋ)

  19. 울지마라. 못생겨진다.(팩트)

  20. 죽었다네. 죽었다네. 나는 죽었다네.(어쩌라고)

  21. 우는 아이는 엉덩이 털난다(다 나보다 어리니까)

  22. 휘리릭~(가는 그 순간까지ㅋㅋ)

  23. 내가 스팀잇의 찡이다.

  24. 엄마 사실 집열쇠 내가 숨겼었어. 미안

  25. 뭐래

  26. 아몰라

Sort:  
  1. 아가는 새벽부터 밥 달라고 운다.....
  2. 밥을 먹으면 기저귀 갈아달라고 운다....
  3. 그리고 지혼자 잔다.. 아빤 피곤
  4. 설거지를 한다.
  5. 아가가 또 운다 와이프랑 바톤 터치....
  6. 이제 나는 딩굴...딩굴...

쌍둥이의 경우.

6 이제 나는 아내가 담당했던 아기에게...
7 무한 반복의 루프

그러던 아이가 시집가고 장가가서 부모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에헴~

슬픈 드라마의 결론을 미리 알게된 기분이군요. ㅠㅠ

키워보라
1달이 10년같을것이당

쌍둥이 갖고 싶었는데,
낳았으면 무척 힘들었을꺼 같아요 ㅎㅎ

장단점이 있겠지만, 현 시점에서는 다행이라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우보이비밥님의 댓글보팅을 받으셨군요

내꺼는
"떡상합니다"

네꺼는
"내가 조선의 낙타다"

으앙
거울보니 진짜 낙타

봐줄만한 낙타라 괜츈

싸인 간지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괜찮지? ㅋㅋ
근데 낙타도 스라벨 관리한더니 반응이 한템포 느리군 ㅋㅋ

채팅방에서 2ㅡ3시간 열심히 챗하니까ㅜㅜ진이빠져
ㅋㅋㅋㅋㅋ글쓸거리도 탕진잼
새벽5시까지 채팅해보솤

스라벨 조절한다더니 ㅋㅋㅋ
잠을 잘 못자면 수명이 준다고 하니 쉬이쉬이 하시오 ㅋㅋ

이거슨..듣도보도 못한 아몰랑체~!!
그런데 므흣 신이나고 가분이 좋아지네^^
근데 난못행~어려웡^^;;

Loading...

찡 묘비명이라면
찡자로 왔다가 고래로 가다.
아몰랑에 매몰된 순진한 영혼들에게 위로를.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벌님 묘비명
나는 여행가다

잉?? 이게 머람 ㅋㅋㅋㅋ

멋지지않나영

휘리릭~ 쓸거면 ©mmerlin 표기를.. 난 죽지않고 사라질 거임.. 휘리릭~

ㅋㅋㅋ 멀린님. 휘리릭은 이렇게 하는 겁니다. 인간세계에 거주하시면서 감을 좀 잃으신 듯.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저는 마법사라.. 병거타고 하늘에 올라갈 거라는..

저 소용돌이 짤쓰는 바보랑 상종하시면 안됩니다

여기 옆 사람을 늘 웃게 한 따뜻한 학우가 잠들다

학우라는 표현....
연식이 의심되옵니다 선생님(????)

인생이라는 학교에서 함께 하는 학우라는 뜻이었소 에헴

역시 돌려막기 선수

Congratulations @zz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찡님 챗했어요^-^

결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않는데,
맘대로 잘 안되면 어느정도 자기방어 하게되는듯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