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쌍촌동 완도전복일번지

in #kr-gwangju6 years ago

오늘은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완동전복 일번지를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모임이잇어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상호명 : 완도전복일번지

주소 : 광주 서구 마륵복개로 157

위치가 상무지구 운천저주시 옆에 있습니다

운천저수지 산책로 옆에 있어서 쉬게 찾을 수 잇을 것 같지만

간판이 잘 잘보여서 좀처럼 찾기 힘든 곳입니다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차할 공간이 협소해서 주변에 주차를 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저희가 모임할 장소는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룸으로 가고 싶었지만 사람수가 9명이라라서 룸을 들어갈 수 없고

약간 트여있는곳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자리 잡은 뒤쪽 모습입니다.

뒤에 운천저수지가 보여서 뷰는 좋았습니다.

낮에는 이런 모습이고요 저녁되면 저 건물들이랑 저수지의 야경은 또 다른 매력을 가집니다

예약 했다고 이렇게 자리에 약간의 세팅일 되어 있네요

일행이 아직 안와서 혼자서 열심히 사진찍도 다녔습니다

일행이 좀 늦어서 혼자서 사진찍기 놀이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가 시킨 전복삼합입니다.

전복이랑 차돌박이랑 버섯이 있어서 삼합인것 같습니다.

굿 굿 굿.....전복가격이 많이 싸져거 그런지 전복 양이 진짜 많습니다.

전복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듯...

저도 당연히 좋아합니다

아이러브전복

메뉴로는 전복 a.b.c 코스가 있고 단품도 여러개 있습니다

저희는 코스 B코스를 시켰씁니다.

위에 사진을 그 중에 하나고요 B코스는 전복회, 전복구이, 미역국, 알밥, 꽁치구이, 회, 아귀찜 등등

많은 종류가 나오는데 일행이랑 정신없이 이야기하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

그나마 마지막에 쯤에 나온 저 사진만 건졌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가면 더욱 더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겠네요 ㅎㅎ

전복 좋아하시는 분은 이곳에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전복을 종류별로 먹을 수가 있습니다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 서구 마륵복개로 1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전복삼합 ~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가 나오는군요.

전 차돌보다는 전복이 좋네요
전복값이 내려가서 요새 전복 자주 먹을수 있네요
ㅇㅖ전에는 비싼 음식이었는데

전복 삼합 참 맛있겠네요...본격적인 무더위 시작 되기전에 몸보신 잘하셨네요^^

전복삼함으로 여름 준비시작합니다 ㅎㅎ

Delicious food!

Thank you. very delicious

앞으로 계속 될 더위에 준비 단단히 하셨네요^^
저수지 풍경도 좋고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넵...풍경도 좋고 맛도 있네요 ^^

와..진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중국 덕에 전복을 싸게 먹을 수도 있고 참...중국이 고마울때가...ㅋㅋ

진짜 전복이 싸져서 너무 고맙네요
맛있는 전복을 이제 실컷 먹을수가 있어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