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행복한 팥죽집을 다녀왔습니다.

in #kr-gwangju6 years ago

오랜만에 팥죽이 땡겨서 팥죽집을 다녀왔습니다.

상호명 : 행복한 팥죽

주소 : 광주 남구 봉선로 127

봉선동 솔뫼k-1 타워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장은 상가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하실것 같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고 큰길가라서 찾기는 쉽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네요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것 같았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앉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저희는 뭐 먹을까 고민도 없었습니다

이미 팥죽을 먹기 위해서 들어온것이기때문에

행복한팥죽 2인분을 시켰습니다.

팥죽을 시키니 찰밥 한그릇이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팥죽집을 찰밥을 서비스로 왜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은 냠냠냠 했습니다.

그냥 일반 찰밥입니다. 사진으로 봣을때는 정말 맛없어 보입니다.

찰밥이랑 같이 나온 반찬입니다. 배추김치랑 깍두기 입니다.

김치는 조금 맵습니다. 매운건 못먹는전 패스, 그리고 깍두기고 매워보여서 전 패스 했습니다

찰밥을 다 먹으니 저희가 시킨 메인메뉴인 팥죽이 나왔습니다.

자 이제....팥죽을 먹어볼까요

저희쪽은 이걸 팥죽이라고 하는데 어디서는 팥칼국수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 팥죽은 설탕이나 아무것도 안타고 그냥 먹습니다.

팥죽 본연으로 드시는 분은 별루 없을 것 같네요

저는 본연의 맛을 선호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먹습니다.

으....근데 여기 생각보다 제 입맛에 안맞나 맛없습니다.

솔직히 맛 평가는 전 별루 입니다.

제 글을 보신분들은 알지만 저는 맛표현을 잘 못합니다.

팥죽에 부드러운이 잇어야 하는데 저한테는 그렇게 막 부드러운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솔직히 배채우기로만 한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맞지 않는 식당이네요

Sort: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엄청 양이 많아 보이는데 입맛에 안맞으셨다니
드시느라 힘드셨겠어요 ㅜ
맛없는 식당가면 먹는 내내 힘든거 같아요~
다시는 오지말자 외치면서요^^

넵 다신 안가야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 저도 본죽이나 일반 죽 체인점을 이용 하는데 옛날맛이 그립군요...ㅎㅎ 할머니가 직접 해주신 죽~ㅠㅠ

그게 정말 맛있죠
그 맛은 식당에서 맛볼수가 없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남구 봉선로 1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 팥죽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비주얼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좀 거친 맛이었나봐요. 저도 본연의 맛만으로는 못먹어요. 설탕 소금 좀 쳐야죠~

ㅎㅎㅎㅎ
본연의 맛을 드시는분은 거의 없을것 같아요
저는 오로지 본연의 맛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