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봉선동에 위치한 금성칡냄면입니다.

in #kr-gwangju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동네에 위치한 금성칡냉면집을 갔습니다.

\

상호명 : 금성칡냉면

주소 : 광주 남구 봉선동 457-4

이곳은 저의 단골식당입니다. 여름되면 꼭 오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이집은 칡냉면 전문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다니기 시작해서 언제부터 다녔는지 감이 없습니다.

메뉴판 대신 계산서로 하겠습니다.

제가 간날은 어제 일요일 점심 11시 50분쯤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했습니다.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제대로 사진도 못찍었습니다.

여기 메뉴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제가 기억했던 가격은 8,0000원인가 5,000원인가부터

다니시 시작했는데 꽤 오랜시간이 되었나 봅니다.

저는 매운걸 싫어해서 칡물냉면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만두로 같이 시켰습니다.

물냉면입니다. 약간 흐트러지했지만. 냉면에 약간의 양념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양념이 이집 특제 양념인것 같습니다.

이 집 냉면은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뭐라고 설명을 해야하나 음......하이튼 제 입맛에는 맞는 냉면입니다 ^^

그리고 이건 만두입니다. 참고로 냉면 양 1그릇만 시켜도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근데 저희는 6명이 가서 부족할것 같아서 만두를 시켰습니다.

만두는 솔직히 이곳은 맛없습니다. 만두시키는건 진짜 비추입니다.

이곳은 냉면집답게 냉면만 맛있습니다 ^^

시원한 여름 냉맨한그릇 잡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남구 봉선동 45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비쥬얼만 봐도 끝내줍니다~~

우와~~~
냉면 완전 먹고싶어요^^ㅎㅎㅎ

더운 여름에 냉면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