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봉선동에 위치한 THE FREE입니다

in #kr-gwangju6 years ago

오늘은 일본식이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THE FREE로 갔습니다.

상호명 : THE FREE

주소 : 광주 남구 봉선로 176 열기

봉선동 스타벅스 옆이고 길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기계로 메뉴를 선정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자기 취향에 맞고 고를수가 있습니다

요새는 기계로 주문하게 많아서 주문하시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것 같습니다

저희는 매운야끼도리동이랑 와리치카즈동을 시켰습니다.

저는 매운거 못먹어서 카츠동을 시켰습니다.

아참 메뉴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서빙하시는분이 메뉴를 자리까지 가져다 줍니다


이렇게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

메뉴판에 더 많은 메뉴가 있지만 이것만 사진으로 찍었씁니다. ^^

굳이 많은 메뉴를 안찍어도 될것 같아서요

자리에 앉아있으니 제 메뉴인 가츠동이 나왔습니다.

정말 혼자서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돈까스는 잘라먹으라고 가위로 줍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여긴 요쿠르트를 줍니다. ^^

음식점에서 요쿠르트 주는건 정말 오랜만인이네요

맛은 그냥 가츠동입니다. 특별히 맛있다거나 맛없다는거 아닙니다.

그냥 배고플때 무난하게 먹기 좋은음식입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은 같이 간 일행이 먹은 매운야끼도리입니다.

저는 매운것 못먹고 안먹어봐서 무슨맛인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

매운건 좋아하시는 분은 이것 드시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총편은 그냥 간단히 일본식 드시고 싶으시면 오셔서 드셔도 괜찮은곳 같습니다.

뭐 막 맛잇다고 볼 수 없고요 그냥 편하히 드셔도 되는 곳 같습니다.

일본식 드셔보고 싶을때 이 곳에 와서 드셔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남구 봉선로 176 열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쥬얼은 깡패인데요? ^^

돈가스가 엄청 크네요 ㅋㅋ 야끼토리가 더 땡기네요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지...ㅎ 기회되면 한번 가볼 수있도록 하겟습니다.. 집에서 좀 멀긴하네요 ㅎ

넵..^^드셔보는것 괜찮아 보입니다

가츠동에 돈가스가 엄청 크네요~
넉넉하게 밥이랑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매운야끼도리는 처음보는 메뉴인데
매운거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야끼도리는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네요..가츠동돈까스가 커서 좋았습니다

광주에 친척들 보러 갈때 꼭 가봐야 겠네요...잘 보고 갑니다^^

오셔서 드셔보는것도 괜찮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