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challenge @mipha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출연? : @mipha @asinayo @newiz

게임 플레이 및 영상편집 : @room9

Sort:  

와;; 룸나인형 짱이다 이게임은 뭐징

2017년에 플스4 독점출시된 ‘호라이즌 제로 던’이야. 재미있어.

ㅋㅋㅋ 미파 잡는 겜

과도한 인형 뽑기는 치료 받아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긴장타고 기다려. 카비형도 묵직한 한 방 준비 중이다.

형 고마워ㅎㅎ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보겠다고 이 수고를 했나 싶다.

헐 이거 형이 한거구나ㅎㅎㅎ
호라이즌제로던이네 ㅎㅎ 근데 겜은 내가 더 잘할듯
나도 이거있다.ㅎㅎ

1년 전에 엔딩 보고 다시 잡으니까 거의 재활 수준이다. 미파 다크소울 하는 거 보니까 컨트롤이 그저 그렇던데. 아무튼 안 하는 타이틀 있으면 쓰레기랑 함께 택배 보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를 위해(?) 이런 고퀄 편집 영상을 만들어주다니 ㅎㅎㅎ

비록 형이 가만히 있는 나를 죽이긴 했지만 ㅠ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속이 다 시원한 영상이었어ㅋㅋㅋㅋ

역시 천사.

관대하게 이해해줘서 고마워. 저 둘을 보는 순간 횽과 아시나요횽이 생각났는데 너무 어울려 논 탓이지. ㅋㅋ 앞으로 종종 게임 영상으로 미파 뚜까해주려고

영상 굉장합니당~!

족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 포인트 중 하나인데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게임 그래픽 정말 장난 아니죠.

왼전 놀랐어용~!

모바일 폰 유툽 VR 보기로 보면 더욱 더 걍 쥑음이죵 ㅋㅋ

아 이거 그냥 퍼온건가 하다가...보니까 자막 넣기 은근히 힘들었을 것 같아서 보팅율 높임요 ㅇㅇ

플레이도 직접 하고 영상 편집도 했답니다.
다 하고 나니 미파 때문에 이런 수고를 해야 하나 현타가 오네요.

엌ㅋㅋ 미파를 위해 게임을 연출하신거군요??ㅋㅋㅋ 아무 영상에다가 짜맞추긴게 아니고 ㅋㅋ

정답게 놀고있는 나랑 뉴위즈님을 잡아 죽이다니 ㅠㅠ.. 잔인

그러게 내가 미파랑 너무 어울리지 말랬잖아 ㅋ

영상이 너무 고퀄인데요? 자막처리나 슬로우 모션까지.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hello hell 로는 나이스 라임인듯. ^^ ㅋㅋㅋ

질 봐주셔서 고마워요. 게임이 고퀄이라 영상도 고퀄이 됐네요. 편집은 대충 했답니다.

대충하셨는데도 불구하고 편집점이 좋았나봐요...재밌었어요. ㅋㅋㅋㅋ
편집은 센스라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