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랙터의 보물창고

in #kr-it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랙터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웠다가 쌀쌀해졌다가 비까지 오락가락거리니 제 정신도 오락가락하게 되는군요 으음...;;;

각설하고 포스팅이 상당히 늦었습니다.
얼마전까지 열심히 공략하던 게임이 있어서 집중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있네요.
마음깊이 반성하며 그래도 꾸준히 해나가자고 다짐해봅니다. ^^;;

며칠전 심부름차 본가에 갔다가 제 책장을 뒤지다보니 추억속의 물건들이 많이 있더군요.
블로그에 공유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 몇장 찍어왔습니다. ㅎㅎ

20180630_085617_HDR.jpg

아마 80년대 키드라면 대부분이 아실듯한데요.
**섬 시리즈중 보물섬 로보트 키트입니다.

당시 외사촌형집에 쟝글섬시리즈가 풀세트로 있어서(무려 섬까지 있었답니다!) 놀러갈때마다
갖고 놀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80년대 후반 기준으로 풀세트 가격이 3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당시 3만원이면 애들 장난감치고는
실로 어마무시한 후덜덜한 가격이었답니다.
(오락실 게임한판에 50원하던 시절이랍니다 ㅋㅋ)

20180630_085632_HDR.jpg

해서 당시에는 비싸서 꿈만꾸었던 시리즈인데, 몇년전 우연히 동네 문방구 구석에 쌓여있던 이녀석을 발견하게 된거죠.
제가 이거 얼마냐고 물었더니 주인 아줌마께서 "이런게 있었나?? 그냥 2000원만 줘요." 하시길래 냅다 2000원에 업어온 녀석 되겠습니다.
(아마 측면에 NO 2000. 표기를 보고 2000원이라고 하신듯)

20180630_085720_HDR.jpg

아까워서 아직까지 뜯지도 못하고 고이 모셔두고 있네요. ㅎㅎㅎ
참고로 비닐안에 본드도 같이 들어있답니다.
당시에는 당연한 구성이었죠.

언젠가는 조립해서 애나멜로 색칠까지 해보고싶은 녀석입니다.
다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워낙 게으른 저인지라)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보물(?)로 인사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주말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어여 못다한 게임을...)

Sort:  

풀세트라니..ㅎㄷㄷㅋㅋ

언젠가는 구하고 싶답니다 ㅠ 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도전!!

그 땐 그랬지.

Congratulations @jkc191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Congratulations @jkc191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