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봄나그네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들하세요?
일 특성상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경험한 것들과 풍경들을 주제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밖에 하루하루 생기는 일상과 경험등등.20180411_155707.jpg .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좋은글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acech,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give me a follow and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반갑습니다~저도 여행 좋아하는데 잘 가질 못하네요 ㅠㅠ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전 해외 출장이 잦아서, 출장 덕분에 이곳 저곳 다녀보네요~ 글 쓰는 재주가 좋진 않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루프트한자 기장? 승무원? 이신가봐요.
다양한 나라 간접경험하게 해주세요 ㅎㅎ
보팅/팔로우하고 갈게요!

^^;; 그냥 회사원인데, 해외 출장이 많네요^^

제가 너무 루프트한자 로고에 꽂혔나보네요 ㅋㅋㅋㅋㅋ
혼자서 과하게 추리를 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넵! 감사합니다!

@acech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저도 여행좋아하는데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이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환영해요 여행 태그는 kr-travel 이죠 ^^

네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