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베베' 가입인사드립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호주를 사랑하고 서울살이를 갓 시작한 공대생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제 막 스팀잇을 가입한 베베에요. 언니인 @ccodron의 소개로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호주의 모든 것

KakaoTalk_20180323_142650598.jpg

베베~

얼마전 호주에서 성공적인 워킹홀리데이를 마치고 돌아왔어요. 호주에서 1년밖에 살지 않았지만 누구보다도 호주를 잘 즐기고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왔기에 여러분들께 따끈따끈한 호주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요. 제가 들려드릴 호주의 아름다운 곳들과 흥미로웠던 신지식들을 기대해주세요!!!

서울 적응기

참, 저는 지금 복학을 해서 서울에서 살고 있는데요. 스스로 서울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은 부족한(?) 광주사람이에요 :) 저에게 있어 서울은 아직도 신기하고 새롭고 재밌는곳이에요. 앞으로 저의 서울적응기!도 많이 들려드릴게요.

아직은 학생이에요 :)

마지막으로 제 전공에 관련된 정보들도 많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 전공은... 아직 비밀!
궁금하시면 팔로우응원 부탁드릴게요 ^0^

그리고 제가 sns도 해본적이 없고.. 아직 너무 어색하고 모르는것 투성이인데.. 중간에 도태되지 않도록 많이 소통하고 알려주세요 ^^

Sort:  


Welcome to Steemit @baebaeyurim!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반갑습니다~!! 저도 호주 한달 배낭여행다녀왔었는데 ㅎㅎ

너무 좋죠ㅠㅠ물가가 비싸긴하지만 아직도 다시 돌아가고싶어요..ㅠ 반가워요 잘부탁두립니당

오..! 저는 여행을 사랑하는 뉴비입니다 반갑습니다^ ^ 호주는 한번도 간적이없는데 가고싶도록 만드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하시죠!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오 그러면 호주에 대한 많은 정보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잘부탁드립니다ㅎㅎ

꼬드롱님 소개로 오셨군요!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ㅎㅎ 반갑습니당 언니만큼 잘부탁드립니다!!

내 사랑 베베...❤️ 여기서 잘 적응하고 좋은 글 많이 남기길...! @홍보해

많이 도와쥬

꼬드롱님 친구분이라니 ~~ 거기다 너무 미인이라니!!>_<

꺄 라라님!! :) 친구면 조..좋겠어요...하하

여기선 다친구인걸로ㅎㅎㅎ가즈아로 가즈아~~ㅋㅋㅋㅋㅋ

드롱님. 드롱님! 들으셨나요...호주 워킹이래요.
하........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드롱님이 친구분 스팀잇 하라고 꼬득(?)인거 군요? ㅋㅋㅋ

네ㅎㅎㅎ앞으루 잘부탁드립니닫

@baebaeyurim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ccodro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잘 정착하시고~ 재미있는 스티밋이 되길~^^/
팔로잉 &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맞팔해요!!~~ㅎㅎ

반갑습니당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부터 시작한 뉴비 곰씨 라고 합니다ㅎㅎㅎ 가이드 독님의 소개보고 인사드리러 왔어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잘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스티미언이 되신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당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5.39
ETH 3757.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