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 안녕하세요, 캐치비 가입인사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catch-v_logo_02.png

안녕하세요~ :)

위대한 캐치비! 캐치비디오 입니다~ :)
(위가 커서 많이 먹어요...)

스팀잇 수족관이 바다가 되는 그날까지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취미삼아 종종 해보던 소소한 영상작업을

스팀잇에서 만들어 보려고 하네요~ :)


#캐치비는?

Catch + Video 의 합성어

스팀잇의 비디오 콘텐츠를 위해 탄생했습니다.

(네이밍 자문: @kindbreeze 님의 센스 인정!!)


#활동 내용은?

스팀잇과 스티미언이 관련된 영상제작!
(프로젝트성...이라쓰고 제맘대로 만듭니다)

아직은 스팀잇 자체의 활성화를 위한

홍보의 성격을 지니게 될 것 같네요.

영상위주의 피드가 구성되도록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활동 기준은?

우선 재미가 있느냐 없느냐 입니다.
(이쯤되면 막나가자는 거죠)

추후 진행되는 사항에 따라서

세부적인 기준은 마련해 나갈 생각입니다.


#운영진은?

요즘 대세에 따라 솔플입니다.

라기보다 혼자 또 같이를 좋아합니다.

추후 변경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내일 시세도 모르는 마당인데요. 뭘...

운영자: @yong2daddy


아직은 프로젝트성으로 진행하고

있는 단계이니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조만간 첫번째 티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Sort:  

캐치비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머, 당구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꼬드롱님 영광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ㅎㅎ

@catch-v,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give me a follow and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골프와 부자되기 정보를포스팅하는 @hjshim입니다!
팔로우 누르고 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캐치비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와~~~ 캐치비~!! 멋지네요!!

후후..앞으로 더 멋져지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프로젝트네요^^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재미있게 만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catch-v님 사랑해요~~ ^_^

반갑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ㅎㅎ

뭔지 모르겠으니 보팅하고 갑니다...ㅎㅎ

어멋!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이벤트라니!! 멋지네요~ㅎㅎ

오 드디어!! 캐치비 화이팅입니다ㅎㅎ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