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부산 토박이^^ 스팀잇 이제시작합니다 소통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부산 토박이 가입인사드립니다^^ 소통해요!!

가입인사를 처음에 썻어야 하는건데 태그가 먼지도 모르고,

컴맹이라 블러그랑은 달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ㅎㅎ

스팀잇이웃님들 가치 소통하고 부산에서

다녀올만한 장소 또는 일상생활글~

잡다한 지식정보 공유할려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hgfhfghfg.jpg

Sort:  

부산 이야기 기대해 볼께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께요ㅎㅎ

부산 사지는 분이세요. 올 여름에 부산 놀러갈 생각인데 ... 숨은 맛집 정보좀 많이 공유해주세요 ~ 저도 초보에요. 잘부탁 드랍니다. 꾸벅 ~!

감사합니다 ~ 방문해주셔서 처음 운영해보는데
부산토박이라 숨은맛집 또는 볼만한거리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총정리]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 darkhorse81 " 분 저에게 알려주신 글 입니다.
참고 하시면 처음 하실떄 도움이 되실꺼에요.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부산이야기 기대합니다
부산에 가고싶은 1인!

감사합니다~~ㅎㅎ
자주소통해요!!!!!
활동열심히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혹시 부산 스티미언 오픈 채팅방에 관심 있으시면 읽어봐주세요 :)
https://steemit.com/kr-busan/@minstagram0629/amvfv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바다가 가까운 부산에 사신다니 좋으시겠어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요즘 여름이라 날씨가 덥습니다!!
자주놀러 가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부산 스토리 기대할게용~!! 팔로우하고 갑니닷

감사합니다~맞팔!!완료ㅎㅎ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팅%팔로우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부산 스토리 기대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아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확인하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