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cellistoh 첼리스트오 입니다 :)

한달 전쯤 친오빠 @jisoooh0202의 소개로 가입하게되었는데

사용법도 아직은 잘 모르고 오빠의 가르침으로 이제야 소개글을 올리게 되네요!

스팀잇 완전 신세계네요 ㅎㅎ

차차 배워가면서 여러 스티미언 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소통할게요 ^^

제 소개를 드리자면.. 저는 첼로 전공을 하고 그 덕에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유학생활을 하다가 정착하게되어 현재는 비엔나에 거주하고 있어요 :)

음악을 전공해서 앞으로 음악관련 포스팅을 하게 될거 같구요, 음악 뿐 아니라 비엔나 일상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9-04-13-04-34.jpeg

이 사진은 제가 살고있는 비엔나에 가장 아름다운 곳 쉔부른 궁전 산책하다 찍은 사진이에요

앞으로 꾸준히 글 올리며 소통해볼게요 :)

Sort:  


Welcome to Steem @cellistoh.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ai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오라버니와 동생분이 모두 해외에서 사시는 군요.
작년에 빈을 다녀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참 예쁘다고만 생각했습니다 음악적인 감각이 떨어져서 그 부분은 즐기지 못했네요 ㅎ :) 아무튼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제 오빠를 아시는군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내 동생 환영한다!!! 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렇게 남매신거군요... 프로필 사진을 봐야 매칭이 된다는 ㅠㅠ

ㅎㅎㅎ 저아이는 얼굴에 자신이 있어 하는데 저는 자신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자신있어하는거아닌데!!!! 이오빠 왜이래여기서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느낌표가 다섯개인걸 보니 많이 당황하신 모양인데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가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올리실 비엔나에서의 일상들과 음악관련 포스팅 기대됩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Welcome to Steem, @cellistoh!

I am a bot coded by the SteemPlus team to help you make the best of your experience on the Steem Blockchain!
SteemPlus is a Chrome, Opera and Firefox extension that adds tons of features on Steemit.
It helps you see the real value of your account, who mentionned you, the value of the votes received, a filtered and sorted feed and much more! All of this in a fast and secure way.
To see why 3163 Steemians use SteemPlus, install our extension, read the documentation or the latest release : SteemPlus Points calculation.

오오오옹 비엔나에 거주한다는 동생분이시군요!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자주 봅시다앙~ 😍

반가워요 :) 자주자주 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오늘 새로 가입하게된 뉴비입니다.^^ 혼자서 아직 뭐가 뭔지 헷갈리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 페북,인스타와는 또 다른 세계라서 신기하네요ㅎㅎㅎ 같은 뉴비끼리 화이팅해요~!

그러게요^^ 화이팅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언니 아녕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녀엉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