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오랜시간을 기다리다 입성한
아이언보이 입니다~
틈틈히 저의 일상과 해외 출장지에서의 경험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1506269421131.jpg

와이프한데 받은 맛있는 밥상도 함께요 ㅎㅎ

Sort:  

가입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스티밋 입성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뉴비 입니다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용 ㅎㅎ

환영해요 ^^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chae-sangw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 <

사진 멋있네요!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_^

휴대폰의 힘 기술 이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