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벅(Kr-join) 코코메로 가입인사 드려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님의 소개로 STEEMIT 에 첫 입성한 코코메로 @cocomero 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저는 패션 디자이너로, 현재 작게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짧은 식견이지만 제가 아는 것들과 그동안의 다양한 경험 등을 공유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소소한 일상으로 저만의 스토리를 담아 포스팅하려고 해요 :)
또 저는 자유와 평안을 사랑하는 여자 구요
맘이 따뜻해 지는 글도 좋아라 합니다^^
책 속의 한줄/캘리그라피
유용한 정보와 꿀 Tip으로도 찾아 뵐 생각입니다!
적극적인 생산자가 되어서 스미티안님들과 많은 것들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당

아직 여기는 제게 낯선 공간이지만
낯선 만큼 미지의 세계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설레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Sort:  

@cocomero,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엔블리님이 또 한 분의 스티미언을 초대하셨군요.
든든한 동반자가 있어 스팀잇 적응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스티밋 네임드이자 패왕훈남입니다 어려우신거 있으시면 제가 다 도와드릴게요^^

훈남......

스팀잇에서 이분만 조심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코코메로 님 환영해요 ^^
활발한 활동 하시길 바래요 !!
많은 분들 관심 부탁드려요 ~~~ㅋㄷ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01_안녕하곰.gif

@cocomero님의 스팀잇 세계 입성을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과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당 :D

반가워요 코코메로님!! 즐거운 스팀잇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패션 디자이너이시면 혹시 패션에 대한 이야기도? 다양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