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 승인되었네요ㅠ 스팀잇 시작해봅니다!

in #kr-join6 years ago

가입승인까지 3주가량 걸렸네요ㅠㅠ
드디어 스팀잇 활동 시작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되었는데 그동안 여러포스팅을 보며 공부를 해봤습니다. 역시 어렵더군요...태그는 대충 본게있어서 kr-youth는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20대이니 사용해보겠습니다!ㅎㅎ 자료분석 및 정리를 잘하는 직장인입니다. 시간날때마다 여러 정보글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봬요^^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

팔뤄하구 갑니다 ^^

오오 저도 가입까지 3주 정도 걸렸는데ㅠㅠ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D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한 뉴비입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3주면 오래 기다리셨네요...ㅜ.ㅜ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