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daddy-life 인사드립니다. (관심분야 : 육아/여행/물류 → 일상)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최근에 가입한 새내기 @daddy-life 입니다.^^


제가 아이디를 daddy-life로 정한것은 최근에 너무나 귀여운 아들이

태어나서 요즘 육아한다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디에서 느껴지는것과 같이 앞으로 포스팅할 내용들은

육아 위주의 글이며, 세부적으로는 이유식 만드는 방법과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장소 등 입니다.

또한, 아내와 함께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하니 여행에서

좋았던 장소를 소개하는 글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위에서 말한 모든것이 일상의 한 부분이기에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도 최대한 포스팅하여 많은 소통을 할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아직 돌이 되지 않은 아들을 열심히 육아하고 있는

36살 평범한 아빠이자 남편입니다.

타이어 제조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겨울에는 스노우보드 타는 것을 좋아하고

여름에는 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조용히 음악 듣는거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은 혼자만의 시간이 없어서 하지 못하고 있네요.ㅠㅠ

최근에 비긴어게인2에서 박정현님이 부르신

Someone like you 너무 좋았어요.^^


소소한 일상이라도 많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Sort: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글 많이 올릴수있도록할께요~ 오늘 선거 잘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놀러가서 자세한 내용 확인할께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겁운 시간되기 바랍니다.

@easysteemit님이 공유 해 주신 '이지 스팀 잇' 스팀잇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지 스팀 잇' 보고 많이 배울께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찾아갈께요~ㅎㅎ

반갑습니다! 열열이 환영합니다. : )

감사합니다. 열열이 환영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