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 인사드려요! Front-end 개발자 SOO 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를 전공한 Front-end Developer "SOO" 입니다.

2.png

STEEMIT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우리회사에 돌고래 한 분이 계십니다...ㅋㅋㅋ

그 분께서 STEEMIT에 대한 과도한 애정을 뿜뿜하고 다니셔서...

도대체 STEEMIT이 무엇일까? 라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죠 :)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웹개발을 하고 있는데요.

Blockchain Developer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SMTDApp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요.

여기서 활동하시는 개발자 분들에게 많이 배우고, 친해지고 싶습니다!


저는 블록체인에 대한 공부한 내용이나 체인, 코인에 대한 분석 글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포스팅에 틀린 정보나 더 추가해주시고 싶은 내용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댓글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3.png


그리고 블록체인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제 일상이나 개인적인 글들도 올릴텐데, 즐겁게 봐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devsoooo,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반갑습니다!!ㅋㅋㅋ 완전 미인이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KEOS 개발자로 오세여 ㅎㅎㅎ

ㅎㅎ 말씀만이라도 감사해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제 블로그에도 놀러와 주세요. 블록체인 관련 주제로 글을 공유할 생각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ㅎㅎ

우와....강아지 너무 귀엽네여ㅠㅠㅠㅠ 미쳤습니다ㅠㅠㅠㅠ

좋은 글 기대하도록 할께요 :-)

ㅠㅠ 제가 키우는 강아지에여 ㅠㅠ 감사합니당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해요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devsoooo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