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스팀잇을 해보겠다고 무작정 덤벼든지
2주정도 된거 같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하다보니 뭐가 뭔지 도통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댓글로 도움을 주시는 분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좋은 정보 얻어가며

늦게나마 가입인사를 올리게 되었네요~

이제 시작이라 부족한게 많으니~~~
염치 없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
기쁘게 받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환영합니다 ㅎㅎ
저도 아직 뉴비지만 같이 힘내봐요! 선팔 및 보팅 하고 갑니다~

선팔 감사합니다~~~
뉴비탈출을 위하여~~~
힘내봐요~

안녕하세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도 하고가니 함께 즐거운 이야기 많이 나눠요 ^^

넵 감사합니다~~~
항상 매일 즐거운 이야기로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아직도 익숙하지 않지만 조금씩 하나씩 그렇게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할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비오고 날씨가 좋아졌네요~~
기분 좋은 할 마무리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Loading...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이지스팀잇에도 좋은 정보들이 많군요~
저같은 뉴비에게 꼭 필요하네요~~~
저도 업보트 하러 갈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자주 자주 들러서 확인할게요~~~
좋은 정보는 놓칠 수 없는거죠~~~
놓친다면 스튜핏~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환영해

@dimple101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dimple101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