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선배님 가입 인사드립니다. 소통해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스팀잇 선배님 가입 인사드립니다. 소통해요 ~

네이버 블로그만 사용을 하다가 , 스팀인 정보를 듣고

이렇게 시작을 해보는데 ... 너무 어렵내요.

보팅을 많이 하면 좋은건줄 알고 .....

스팀잇 회원님들 보팅 열심히 했는데 ....

그게 " 다운보팅 " 이라는 사실을 알았네요

1.JPG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저는 좋아요 누른건게 ㅠㅠ

333.JPG

선배 스팀잇 덧글이 아니였으면...

아직도 저는 다운보팅을 누르고 있었을 꺼에요.

참 ~ 처음 스팀잇을 접하니 .... 이런 민망한 경우도 있네요.

잘 부탁 드립니다. 초보 스팀잇 시작하니 잘 부탁 드려요 ~ 꾸벅 ~^^

Sort:  

안녕하세요?
저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활동하고 있는 @parisfoodhunter 입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두달이 안되는 뉴비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두달이나 되셨군요 .
잘 부탁 드립니다. 제가 팔로워 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

ㅎㅎㅎ 살다보면 그런 일도 있죠... 어쨌든 환영합니다~!
재미있게 활동해 봐요~^^

네 저도 어제 깜놀 했습니다.
보팅이 달러 옆에 있다는 사실 알았네요 ~^^

실수가 성공에 어머니 라고 하잔나요.
열심히 해보세요 잘될겁니다.

네 한번 열심히 해볼려고 도전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 선배님 ~^^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소통해요! ㅎㅎ

네 ~ 잘 부탁 드려요.
코인투자하면서 처음 알았는데...
너무 어렵기도 하고 , 재미있는거 같기두 해요.
선배님 잘 부탁 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내 팔로워 하고 자주 방문해서 노하우 채널 방문 할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초보 스팀잇에게 방문도 해주시고 ~

저도 이제 막 시작해서 같이 정보 나누면 스팀잇해요

네 좋은 종보 공유하면서 소통해요 ~

Loading...

저도 처음 시작합니다~
잘부탁드려요ㅎㅎ

네 선배님 잘부탁 드리니다.
진짜 초보라서 ㅠㅠ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앜ㅋㅋㅋㅋ 그래도 알게 되어 다행입니다

넵 ~ 그분이 덧글 안달아 주었으면
지금도 다운보팅을 누르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ㅋㅋ
그분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