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시작

in #kr-join6 years ago (edited)

942308373_orig.png

물리학과 전자공학, 그리고 과학과 사회의 상관 관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최신 기술-사회 트렌드, 재밌는 영문 글 번역, 혹은 간단한 렉쳐 등을 주제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스팀의 공유, 소통 문화에서 즐거이 헤엄치고 싶은 마음에 첫 글을 올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스팀잇의 시작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아 :)
최신 기술-사회 트렌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많은 스티미언 선배들의 노하우를 배우시며 소통 많이 해주시길 기대해요!

donekim님 환영 감사합니다!! ^^ 앞으로 소통이 기대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문적인 정보가 기대되네요. 응원의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응원 보팅 모두 감사합니다 ^^

Loading...

어서오세요^^
과학과 사회의 상관관계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팔로하고가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다양한 이야기들 공유하길 바래요~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D

@easysteemit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곳이네요. onehand님 블로그도 들리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물리학과 전자공학 등 어려운 주제를 ㅎㅎ 궁금하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 종종 들러 볼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 잘 키워보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들리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

과학사회학과 과학철학 아시나요? 아무튼 팔로하고 갑니다. 좋은 글 많이 많이 읽을께요~!

과학철학을 공부한 적은 있으나, 이에 관해 글쓸정도는 아직 아닌것 같습니다. 관심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516.58
ETH 3713.7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