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리는 뉴비 입니다 아주 애기에요 ^^

in #kr-join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스티미언 뉴비입니다

아이패드로 가입인사 올리는데 아이패드도 어색한데 첫 가입인사도 여기서 하려니 어렵네요 ㅠㅠ

저는 책읽는거 좋아하는 사람이구요

문고 가서 커피 한잔마시면서 책보는거 좋아합니다. 또는 노트북 켜놓고 일을 하다보면 정말 행복하네요 ㅎㅎ

그리고 가면 상상력도 생기고 창의적인 생각도 많이 나오 그러네요

image

독서를 정말 좋아해요
요즘 새로나온 책들이나 그런 것들을 보거나 읽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즘 트렌드도 읽을 수 있구요
신간 책 나온 곳을 보면 요즘 핫한 분위기를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아요

image

맛있는거 멋는 것도 무지 좋아합니다^^
저 위의 사진은 코스트코에 연어사서 제가 해먹은건데요
정말 맛있어요 !!
먹방도 정말 좋아하는 스티미언 뉴비 입니다 ㅋㅋ

image

마지막으로 저를 소개해드리자면 저는 여러가지를 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본업이지만 일도 하구요(곧 정리하겠지만 ㅋㅋ)

티스토리를 통해 달러로 돈을 벌기도하고

스팀잇도 이제 시작하구 있구요

한국형 보상형 플랫폼인 메이벅스도 우수회원으로 활동 중입니다

원고 알바도 하고 지내구요

가상화폐 관련 포스팅도 하고 있습니다.

코인투자도 적당한 수준에서 하고 있기도 하고

주식투자도 대박까진 아니지만 10년정도 하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ㅎㅎ
(주식최고 수익은 넥센타이어 110% 수익본게 최고 수익이네요 ㅎㅎ 9천원할땐가 금호타이어 급 무너질때 반사이익 볼 것 같아서 어꺠에 팔았었네요 ㅎㅎ
기아차도 49000원떈가 사서 8만원? 남짓 팔은적도 있구요 ㅎㅎ 지금은 기아차 3만원대이지만 ㅋㅋ)
주식애기가 길어졌네요 ㅋㅋ.

암튼 여러가지로 열심을 다하는 중입니다

스팀잇도 열심히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데 환영해요!! 즐거운 포스팅 기다릴께요

반가워요 저도 뉴비입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미래 만들어 나가요

프로필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ㅎㅎ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스티미언이 되시길 ㅎㅎ

@ffhfh1004,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네 안녕하세요 영어로되서번역하기가 어렵지만 환영한다는 뜻이겠죠?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안녕하세요 링크 3개 다 공부좀 해야겠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멀티플레이어가 오셨군요. 스티밋에서도 열혈 사용자가 되어주세요.

부족합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응원합니다.

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응원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여러 방면으로 재주가 있으시네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자주 놀러오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용~
팔로우했곰.gif

네 저도 자주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에요~ 화이팅입니다~

네 반갑습니다 조진아님 맞죠?ㅎㅎ

반갑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구 가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호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워해봅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지금 비가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