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 picture

in #kr-join6 years ago

Door_grcoin.png
대문사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다른 스티미언 글을 보면서 왠지 있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해서
마음에 드는 사진 픽해서 후딱 만들었어요.

글이랑 주제가 조금 딱딱할 수 있어서
대문사진은 좀 산뜻한 분위기였으면 해서 제 마음에 드는 걸로다가 만들어 보았네요.

제가 마이웨이가 있는데, 스팀잇에서 어떻게 지낼까 생각하게 되네요.ㅎㅎ
우선은 그냥 즐기기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굉장히 깔끔하게 잘만드신것 같아요 : )

안녕하세요 @grcoin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궁금하신점 답글에 달아주세요 :)

인조이 스팀잇 :D

kr-join 태그는 가입인사에 사용하는 1회성 태그입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kr-newbie 라는 태그가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