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20대 스팀잇 뉴비 가입인사 드립니다!(__)

친구한테 스팀잇에 대해 듣고 부랴부랴 가입했는데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아요ㅜ.ㅜ

주로 일상 혹은 음식 사진이나 여행가면 찍은 사진을 위주로 글을 쓸 것 같아요.

모르는게 많아서 가르쳐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 Welcome, greatescape! Wish you an awesome journey here in this awesome community :) Have fun

By the way, there are several groups you as a newcomer can join. They will stay with you for your journey, helping and mentoring along the way.

@greetersguild invite link https://discord.gg/AkzNSKx
@newbieresteemday invite link https://discord.gg/2ZcAxsU

nice to meet you cheneats!
Thank you for good information!

반갑습니다! 좋은활동기대할게요 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갈게요!

보팅 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맞팔로우 해요

반갑습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종종 들러주세요 전 보통 댓글과 피드 중심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방문 가는게 쉬운 편입니다. ㅎ

반갑습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잘부탁드립니다ㅎㅎ

반갑습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종종 들러주세요 전 보통 댓글과 피드 중심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방문 가는게 쉬운 편입니다.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암호화폐 관련해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워요ㅋㅋ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ㅋㅋㅋ

반갑습니다ㅎㅎ
자주 댓글달러 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여행 음식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여행을 자주가진 못할 것 같고 음식사진은 최대한 많이 올리겠습니다ㅋㅋㅋ!
noisysky 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ㅎㅎ

반갑습니다 ㅎ자주 소통해요.

저도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춍춍

저도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춍춍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하시길~

잘 부탁드립니다.
dudream 님도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20대 스티미언 '한손'입니다. @easysteemit에는 뉴비 스티미언을 위한 글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되기를 바랍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해요ㅜ.ㅜ
꼭 참고 해보겠습니다!
한손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