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is here! sky is the limit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친한 언니로부터 스팀잇을 알게되고 바로 가입 했어요!
얼른 글을 쓰고 싶어 정말로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어요!!

IMG_2157.JPG

저는 콘텐츠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은 kr-newbie 입니다!

네이버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정보의 바다가 아닌 홍보의 바다가 된 네이버 플랫폼에 싫증이 났어요!
저도 어느샌가 자본의 흐름에 따라 저와 다른 생각을 글로 쓰고 있더라구요...

스팀잇은 광고 대신에 나의 글이 재화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에
내가 정말 쓰고 싶은 글을 쓸 수 있겠다 하면서 가슴이 설레더라구요~

앞으로는 저희 일상생활 vlog를 공유할 생각이구요, 제가 읽은 책, 영화 ,글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싶어요. ^^

한가지 궁금한 것은
스팀이 보팅을 1주일 동안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데
나의 글들을 정리할 카테고리도 없고,
그렇다면
이슈성이 있으나, 휘발성 있는 글들을 써야하나요..?
아니면 정보성 글도 스팀잇과 어울릴 수 있을까요?

아무튼
스팀잇과 같이 성장하는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Hi guys I am Haneul Lee from South Korea.
My name 'Haneul' means 'Sky' in Korean. so I BELIEVE it. 'Sky is the limit' :)

I currently knew this Steamit, and wanna share my daily life in Korea or somewhere else so long as I love to explore world!

I've been many countries such as Malawi, Sweden, UK, China, Japan, Cambodia, Singapore, Malaysia, Zambia, Indonesia, France, Italy...etc. haha!

Where are you guys fro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글쎼요 저도 이것저것 시도는 하고 있으나.. 모르겠어요 ㅎㅎ 계속 도전해봐야되는 곳이 스팀잇입니다 ㅠ.ㅠ

지치지 않고 계속 시도해야겠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D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가요!! :)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 코인시세 챗봇은 어떤건가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게임개발자님 ^^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흥미로운 블로그 주제를 가지고 계셔서 바로 팔로우 하고 다른 글들도 많이 읽어봤어요!! 이 블로그를 보니 저도 저의 이야기로 채워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

기대하겠습니다 :) 하늘님의 이야기는 어떤 것일지!!!
자주뵐게요 :) 한국은 밤이 늦었을텐데 평안하신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그리고 스팀잇 작성을 하실때 몇가지 팁이 있는데요,
제가 그 링크가 없어서 기억이 안나지만
#을 쓰시면 글자가 커지고 굵게되요 예를들면 #### 안녕하세요라고 치시게되면

샾의 개수의 따라 크기가 달라진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나오구요

-- - 이거(- 붙여서)를 세개하고 엔터를 치시면 줄이 생겨요


이렇게 줄이 생기구요

가운데 정렬도 할 수 있답니다

< center> 가운데 정렬도 할 수 있답니다 </ center>
띄어씌기만 없애주시면되요

이거 세개가 지금 제가 아는건데
아마 더 많은 툴들이 있을거에요


어머 어머!!
그래서 preview가 있었던거군요!!

와 ## 신기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제가 찾던 기능인데.. 여기서 도움을 받네요 감사합니다~~ㅎㅎ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haneull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처음오신 분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에요. 그런데 저도 같은 주제로 고민이 되긴 하더라구요. 보팅이 일주일로 제한된다면 그 글의 가치가 일주일치가 된다는 것인지....일단은 그걸 떠나서 최대한 잘쓴글을 써보자가 제 기준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맞아요!! 제가 스팀으로 옮긴 이유도 바로 그거니까요!! :)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해보자~!! 팔로우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