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를 안했었네요!! 23살 홍쩡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26067556_166061574008701_2489441067137499136_n.jpg

안녕하세요!
사진이 저것밖에 없어서....무섭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저렇게 험악하게 생기지 않았어요

글을 몇개 올렷는데 다른분들 글들을 보다보니 시작할때 소개글이 다들 있으시더라고요
저는 소개글은 없고 대뜸 사진!!! 하고 올렸었네요

올리게될 이야기들은 주식/비트코인 책 여행 사진 지식/상식/시사 맛집
그리고 영화와 미드소개 너무 여러가지인것같은데
저는 직업으로 주식전업투자를 하기때문에 시간이 많이 남아요
그리고 꿈이 작가라 책은 정말 자세하고 도움되게 소개할 수 있답니다

스팀잇 시작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한달에 한명에게 책을 두달에 한명에게 제가 찍은 사진중에 인화한 사진을!
원하는 맛집 찍어주시면 서울/부산은 제가 직접 가볼수있어요
뭐 그런것들? ㅎㅎ 자세한건 https://busy.org/@hongjjung/2ipbh6 요기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팔로우해주시는분들 모두 찾아가서 소통하고 맞팔해요!!
같이 소통하며 재미있게 지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해용!

스팀잇 오신걸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완료

링크가 안걸려요~저만 그럴까요^^
주식 전업 투자자~멋지네요^^

그쵸? 나만그런줄!

아구 맨아래링크도 같은겁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hongjjung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궁금하신점 답글에 달아주세요 :)

인조이 스팀잇 :D

스물셋이라니 좋은나이네요

ㅎㅎ저도 그 말이 하고싶었어요 ^^

좋은나이죠? ㅠ
미미별님은 스믈셋이라면 무얼하고싶으셔요?

영어공부하고 스팀잇이요~ ㅎㅎ

ㅋㅋㅋㅋㅋ저도 23살이면 좋은나이같아요
영어공부라 영어공부를 한번 해볼까요?

우와 저랑 동갑이시라니 ㅋㅋㅋ 더 친근하게느껴져요
북스팀하는것두 똑같구!
게다가 저 주식에 관심이 생겨서...
홍쩡님이랑 친하게지내야겠어요 ㅎㅎ

오 그럼 저랑 완전완전 친하게 지냅시다!!
ㅎㅎ 바로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