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새로 하게 된 'hwook'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알게 된지 5개월 가량 넘었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 드립니다.!
형인 @innovit 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관심사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KBO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common.png\
평소 야구에 관심이 많고, 야구 팀 중 한화이글스 골수팬이랍니다~
보통 글을 올린다면 한국프로야구 KBO 소식이나 한화이글스 소식으로 찾아뵙게 될거 같네요~

2. 베스트셀러

현재 저의 학과는 국어국문학과로 , 학창 시절에는 책 읽기에 관심이 없었으나 학과 진학 이후 매달 매달 바뀌는 베스트셀러를 구입해 읽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제가 읽은 베스트셀러들을 소개하고 주관적인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게임, 옷, 최근 유행하는 비트코인 등 여러 관심사를 스팀잇 여러분들과 많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은 글들 통해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Sort:  

안녕! Hi, hwook! I wish you a very wonderful journey here in this loving and caring community :) It is my pleasure to meet you!

By the way, there are several groups you as a newcomer can join. They will stay with you for your journey, helping and mentoring along the way.

@greetersguild invite link https://discord.gg/AkzNSKx
@newbieresteemday invite link https://discord.gg/2ZcAxsU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 책 이야기 기대하며 팔로우 할께요!

넵 감사합니당.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ㅎ
자주봬요 :)

비트코인 얘기도 많이 전해주세요..
@hwook님 환영합니다.그리고 사랑합니다.^_^

남편도 한화팬인데 ㅋㅋㅋ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쫌 하다 때려치지말고 꾸준히 해봐라 ㅋㅋㅋ

ㅋㅋㅋㅋㅋ 웅....ㅋㅋㅋ

반가워요!ㅎ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Welcome to Steemit @hwook!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