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반갑습니다 :D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와서 첫 인사 드립니다.

여기 저기 둘러보니 좋은 콘텐츠들이 많은 것 같네요.

저는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기록'으로 스팀잇을 채워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비건 베이킹에 관심이 많아, 이 분야 관련 글도 다룰 예정입니다.

일상 이야기도 서로 나누며, 소통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툴어 배워야 할 게 산더미네요..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버터, 우유, 계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직접 만든 머핀이에요! XD

KakaoTalk_20180608_170053504.jpg

Sort:  

반가워요!!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감사합니다ㅎㅎ

많은활동기대합니다. 보팅과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저 빵돌이 인데
포스팅 기대합니다

엇 빵돌이!! 반갑습니다~ :D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반갑습니다~ 교류 자주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irinkim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정보 감사합니다!! :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ㅎ
건강먹거리 응원드려요
보팅
팔로합니다 교류해요
저는 수채화 그려드리고.서평 .요리ㆍㆍ집 소개ㅎ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D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찾아갈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