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쿨프로젝트로 Steemit에 새로 가입한 유저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usu님의 스쿨프로젝트로 Steemit에 새로 가입한 '원석'이라고 합니다.

고등학생 3학년이고, 한성과학고등학교라는 좋은 특목고를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 비트 코인과 같은 암호 화폐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지만 최근에 3학년이 되고나서 제 친구가 Steemit을 하는 걸보고 호기심에 접근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SNS 관련 3세대 암호 화폐라는 말을 듣고 위험하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해보았지만 옆에서 친구가 하는 걸 보니 Steemit에는 정말 친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큰 마음먹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앞으로 활동하게 될 콘텐츠는 일상글, 게임관련 글 그리고 영화 관련 글을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영화를 사랑하기 때문에 혼자 있는 자유시간에는 주로 영화를 많이 시청합니다. 단순히 영화를 감상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관련 글이나 관련 해석 영상들도 많이 챙겨보는 편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진로를 영화 관련 쪽으로 갈 생각도 있습니다. 앞으로 주로 영화 관련 글을 많이 올릴 생각이고, 일상글도 올릴 생각입니다.

아직 고등학생이라 대학입시 때문에 많이 바쁩니다. ㅠㅠ 처음에는 조금씩 밖에 올릴 수 없겠지만 시험기간이 아닐 때나 대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본격적으로 열심히 활동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503_144446298.jpg

Sort: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세요.
맛집 포스팅시 주소, 전화, 상호를 적은 후 태그 muksteem 적으시면 보팅 해 주러 옵니다.
스팀잇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ㅎㅎ

순수님이 열심이네요ㅋㅋㅋ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군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마지막 이미지가 압권이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
입시라... 힘든 시기겠네요 ㅜㅜ
다양한 이야기로 자주 찾아와주세요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재밌는 이야기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와 오늘 @sunsu 님 지인 두번째 만나네요
반가워요.
영화 리뷰 기대되네요^^
순수님이 많은 도움 주시겠네요~화이팅!!

넵 감사합니다

@sunsu 순순님 친구분이네요.
저 고등학교때는 술만먹고 다녔는데.ㅋㅋ
정말 대견(?) 합니다. ^^

그렇다고 성적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헐...
무슨 고등학교때 술?
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심 안됩니다.

순수님의 파급력이.. ㅋㅋㅋ 환영하고 앞으로의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88.13
ETH 3501.3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