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enggaeng 입니다 ! 가입인사가 한발 늦었네요 ㅎㅎ

연어가 맛있어서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죄송합니다 :)

음,,, 아마도 제 글의 90%이상은 먹스팀이 될거 같아요
자주 구경와 주세요 !! 고맙습니다


그럼 가입인사 마무리 드려요 :)

Sort:  

사진이 솜사탕인줄 알았어요ㅎㅎ

ㅎㅎㅎㅎ 솜사탕이에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
열활 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ㅎㅎㅎ 연어가 그리 빨리 보여주고 싶으셨나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뉴비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라고 합니다!!ㅎㅎㅎ

태그를 보니 이미 왠만큼은 알고 들어오신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도움될만한 링크 하나 남겨 드리고 팔로우 하고 가요~!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

네 고맙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ㅎㅎ~~

Welcome kaenggaeng!
eSteem is the application that improves your experience here. We have Mobile application for Android and iOS users. We also have developed Surfer Desktop application that helps you to gain new followers and stay connected with your friends, unique features - notifications, bookmarks, favorites, drafts, and more.
We reward our users with encouragement upvotes as well as monthly giveaways rewarding Spotlight top users and active Discord users.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래글도 관심있으시면 봐보세요~
집컴퓨터로도 채굴가능한 코인?!

가입축하드려요 보팅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벌써 명성도가 43이시군요^^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저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저도 파리 맛집과 프랑스 음식 문화에 대해 주로 포스팅 하고 있어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즐기시구요. 많이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지만 보팅 남기고 갈께요.

고맙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기대할께요

스팀팔로우-설이.png

네 ㅎㅎㅎ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