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11_150540258.jpg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오늘 드디어 스팀잇에서 메일을 받고 처음 가입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20대 후반에 남성이고 대학졸업 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제 미래를 위해 더 나은 곳으로 가기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죠.

평소에 가상화폐라든지 블록체인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었습니다.
제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이라는 세계를 알게 되었고 흥미가 생겨서 가입절차 기다리는 동안 유투브나 책으로 스팀잇에대해 공부도 하였고 드디어 승인메일을 받게 되어서 이렇게 첫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제서야 스팀잇을 알게되서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더 관심많이 가지고 배울려고 합니다. 이제서야 하나하나 알아가는 뉴비라서 많이 서툴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혼자만 알고있기엔 너무 아까운 그런 다양한 정보를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스티미언분들과 소통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배워지는 날이 오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kangwe0518,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네 저도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정보 공유해요! 잘부탁드립니다.

어서오세요^^
가입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팔로우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도 얼른 배워나가고싶어요 ㅎㅎ 네 ^.^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ㅋㅋㅋ 좋은글 많이올려주세요~

방문감사합니다 팔로우했으니 자주 소통합시다^^

네 자주자주 소통해요우리 ^^

환영합니다, 소통하면서 배워나가면 금방 익숙해질겁니다^^

감사합니다. 관심가진만큼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지금 시작하신것도 결코 늦지 않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네! 열심히한번 해보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색연필만화는 처음봤어요 ㅋㅋ 글작가님..보통분이아니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