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새로 가입한 Katanim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얼마전 새로 가입한 @Katanim 입니다.

가입인사를 어떻게 써야 할까 몇 일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쓰게 되었네요.

저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전공했습니다.
오랜시간 공부해왔던 부분이라 IT는 저와는 긴 인연이 될 것 같습니다 ^^:

1.jpg

IT 쪽 일을 그만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은 무역쪽에 일을 두고 있습니다.
수출.수입 무역에 관한 궁금해하시는 정보들을 저의 얇은 지식으로 ^^;
소소하게 나마 올려드릴까 합니다.

2.jpg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여행과 사진입니다.
(오륙도에서 찍은 사진인데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세요)
때로는 즉흥적으로 때로는 계획적으로 여행을 하면서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사진을 정리하며 추억을 정리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3.JPG

그리고 또 하나의 취미가 있다면 맛집 탐방입니다.
(올림픽공원 스테이크집에서 찍은 사진인데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세요)
술을 좋아해서 인것도 있지만 ^^;
유명한집 그렇지 않은집이던 저만의 맛집 리스트를 만들어 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사진으로 기록해서 역시 저만의 추억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4.JPG

그 외에도 피규어, 게임, 자동차 튜닝 등등..
좋아하는 부분들이 많은데 일일히 말로 설명해드리는 것보다
같이 경험하고 좋은 분들과 정보와 재미를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정보와 재밌는 포스팅을
올릴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찾아봐주시고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도 무역 주제로 글을 쓰고 있는 trade05의 부계정입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역 주제 쓰신다니 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_^

와 IT와 무역을 동시에 하시는 분이셨군요 :)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

얇은 지식이라 부끄럽습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저도 잘부탁드릴께요 ^^ 무역은 어떤 걸 주로 하시는가요??? 의류나 신발 쪽도 하시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신발은 해본적이 없고 의류는 회사에서 진행해서 미국에 수출해 본 적은 있습니다 ㅎㅎ

모든 비즈니스의 끝은 영업이죠! 그중에서도 무역이라~ 멋지십니다^^

아우 전 아무것도 아닙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오.. 시작하셨군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 마린 :)

오 마린님 잘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

@katanim 반갑습니다~ 피규어, 게임, 자동차튜닝 정말 다양한 이야기가 기대가 되네요~! 매일 매일 잼있는 이야기 들려주세요~

@katanim fighthing

ㅎㅎ 노력해보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많은 글들 참조 해서 활동 열심히
해보겟습니다 ㅎㅎ

오 무역쪽 일을 하시는 군요. 외국어 상당히 잘하시겠네요ㅎㅎ
그리고 피규어도 좋아하신다니 나중에 소장하고 있는 피규어 올려주시면 재밌을거 같네요ㅎㅎ좋은 밤되시고 소통 잘하고 지내요~

아주 살짝 정도 수준입니다
ㅎㅎ 피규어 보다는 사실 프라모델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무역업이라, 저한텐 생소한 영역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다 사람 하는일이라 비슷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9.70
ETH 3793.08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