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잔잔한바람'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반갑습니다.

내 멋대로 살고 싶은 '잔잔한바람'이라고 합니다.
스팀잇은 @innovit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알아보니까 배움에 끝이 없는 곳이더군요!
일단 가입승인받고 가입하는데만 해도 일주일 넘게 걸렸네요ㅜ
앞으로 선배 스티미언 여러분께 많이 배우겠습니다 :)

저는 커피업에 종사하고 있는데요.
거창한 건 아니고 자그마한 개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이름이 뭔지? 어떤 곳인지는 조만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왜 지금 안 알려주냐고요!!?
그거슨... 궁금증유발
.
.
.
.
.
.
.
.
.
.
.
.
.
앞으로 쓸거리가 많이 없어서 아껴써야됭! 데헷
죄송합니다 이런거 하면 스팀잇에서 쫓겨나나요..

헛소리 빼고 이제 제 소개를 더 해볼까 합니다.
저는 시 쓰는 걸 좋아합니다.
물론 그냥 아마추어입니다. 그래도 사람들과 시로 소통할 수 있다면 그것도 시인아니냐며 우기고 싶어요.
말이 좀 길었네요. 제가 지은 시를 끝으로 제 소개를 마치고자 합니다.
그럼 즐거운 불토 되세요들!!


네멋대로 해라 _잔잔한바람



유럽여행을 간다고?
어떻게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냐.
계획적으로 살 줄 알아야지.

사업을 한다고?
어떻게 될지 알고 사업을 시작하냐.
세상 무서운 줄 알아야지.

네 멋대로 해라!
하고 싶은거 하는 거,
즉흥적으로 여행 떠나는 거,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거,
사실
너는 그게 멋이다.

그러니까
네 멋대로 해라.

Sort:  
@kindbreeze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를 좋아하신다니 로맨틱하시네요^^!

반가워요 ㅎㅎ 환영합니다 !! 같이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해보아요 ㅎㅎ

네 잘부탁드려요~~ ^^

Welcome here! Hope you enjoy being on steemit! If you are looking for some TV/Movie/Cryptocurrency news, would be nice to follow me!

멋이 많으신 분이신군요! 저도 @innovit 님 소개로 가입했어요~ 어떤 카페인지 궁금하네요! 잘생기셔서 팔로우합니다 ㅎㅎㅎ

에이낯간지럽게 왜이러십니까ㅋㅋ 카페는 조만간 소개할게요~

오늘도 모르는데 미래를 기획하는 분들이 많지요. 그냥 사는대로 사는게 제 모토입니다. 여행을가고싶으면 가는것 아닌지요?

맞아요!! 여행가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설날에 따뜻한 나라를 가기로했습니다ㅎ

하하! 저는 따뜻한 나라에 산답니다. ㅎㅎㅎㅎㅎ

환영해요!! ㅋㅋㅋㅋ 카페사장님인만큼 스팀잇에서 재미있는 이벤트, 실험 기대해요!! @asbear 님께서 운영하시는 @krguidedog 이라고 있어요. 사용은 포인트를 쌓은다음에 명령어로 할수있어요 이렇게요 —> @홍보해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스승님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처음부터 글이 엄청나신데요?ㅎㅎ
반갑습니다..외모가 너무 훈훈하십니다..카페 장사가 엄청 잘되겠어요!!

과찬이십니다ㅋㅋ 추워서.. 손님 많이 안오셔서 스팀잇을 할수있게된 슬픈사연이... 또르르....

사진이 느낌있습니다ㅎ 앞으로 커피향기처럼 풍부한 맛과 향이 나는 시 기대합니당ㅎ

네!즐거운 이야기로 찾아뵐게요ㅎㅎ

반갑습니다. 현실감 넘치는 시네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넵! 열심히하려고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