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 첫스타트!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글을 써보네요 ^^

평소엔 게임만 할줄알고 블로그는 커녕 글도 한번 제대로 안써본터라.. 무척 어색하고 생소한 상태입니다.. ㅎㅎ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한 스팀잇.

아직은 무척이나 낯설고 어려운 용어가 수두룩..

하지만 차차 하다보면 적응이 되고 익숙해지겠지요?^^;;

아직까지도 가상화폐?를 벌수있단말도 반신반의할 뿐입니다 ㅎㅎ

솔직히 매일매일 글을 쓰도록 노력은 해보겠지만 지켜질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제 나름대로의 주제를 가지고 시작하려 합니다 ㅎㅎ

미흡하지만 함께해주셨음 좋겠구 즐겁게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게임하듯 재미를 붙어보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 자주뵈어요! :)

네 서툴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ㅋㅋ

환영합니다. 스티잇 초보 가이드 같은 글 많이 읽어보시면 도움 많이 되실꺼에요^^

네 길라잡이 같은것 읽어보긴 했는데 용어가 어려워서 아직은 좀더 해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처음이라 많이 낯설어요! ㅋㅋ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알아나가용 ㅋㅋㅋ

네 함께 화이팅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leejoonky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leejoonkyu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