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뉴비 인사올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멘토리움이라고 합니다.
스팀잇에 좋은 글들이 많아서 지난 1월에 가입만 해 놓았다가 이제사 가입인사를 드립니다. 사실 가입인사를 해야 하는 것인지도 모르고, 글 올리는 법이나 스팀잇 사용법도 이제 조금씩 익혀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작년 여름에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블록체인이나 다양한 코인들에 대해서 계속 짬짬히 공부 중입니다.

그나마 남들보다 좀더 오래 공부한 것은 심리학이고, 어쩌다보니 학부에서 석사 박사까지 다 심리학을 했네요. 그래서 결국 심리학으로 밥벌어 먹고 사는 직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스팀잇에 올리는 글 중에서도 심리에 관한 글들, 특히 심리치료나 상담에 관한 글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즐기는 것은 당구, 오버워치, 독서, 미드 정도로 역시 좋은 정보나 생각들이 있으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솜씨가 부족해서 자꾸 써 봐야 늘겠지요? 애 둘 키우고 직장다니다 보니 시간 내기가 쉽지는 않네요. 게다가 4년째미루고 있는 논문이 아직....쿨럭;;

이미 코인투자로 수익을 많이 올리고 있기 때문에 스팀에서 받는 보상에는 아직 크게 관심은 없습니다만, 댓글도 달리고 팔로우도 생기면 뭔가 동기부여가 더 될 것 같긴 하네요!
그나저나 후오비 상장이 30분 남았는데 스팀은 점점 흐르네요 ㅎㅎ

따뜻한 봄입니다.
우리네 삶에도 봄날이 오길 바라면서,

인사마칩니다. 꾸벅 (90도).

Be Here & Now, Mentorium.

Sort: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스팀잇에 익명게시판이 있나보네요? 신기하네요 ㅎ 방문드릴께여~

환영합니다 ㅎㅎ 자주뵈요!

스팀잇에서 첫 댓글 받아보네요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욤^♡,
저도 자식둘 키우는 부모로써 동감갑니다
소통많이 하면서 화이팅드려욤~^♡^
팔로 하고가요 편안한 주말되시구요

감사합니다~ 부모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의 CEO @ned도 심리학과 경제학 전공이라죠!!

앞으로 건승하세요^^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앗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참고할께요!

환영합니다. ㅎㅎ
가입은 저보다 선배시군요.ㅋ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합니다~~

반갑습니다^^ 함께 잘 소통하고 성장해요 ㅋ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팔로 하고 갑니다~! ^^

자주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암호화폐들이 점점 꿈틀대고 있죠~ 즐기시면 됩니다. 반갑고, 앞으로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시작한 뉴비 @elin17 입니다 :-)
저도 미드 좋아해요~! 왕좌의게임 다음시즌을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심리학 공부하신다니 신기합니다 !
심리학 관련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엘린님~ 왕좌의 게임 이제 곧 마지막 시즌 나올때가 됐지요 ㅎㅎ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